Home > 커뮤니티 > > 수강후기

Erica 선생님 추천드립니다.

인아 2022-07-23 07:01:46 조회 1008

안녕하세요

제 아이디는 아니지만 자녀를 가르쳐주시는 Teacher Erica 칭찬하고자 글을 적으려고 합니다.

저는 과거 10년전에 짐잉글리쉬 수강을 했던 직장인이면서 현재는 두 자녀를 둔 학부모 입니다.

아시겠지만 여기 선생님 실력은 다른 어떤 곳보다 뛰어나도 시스템적으로 매우 훌륭하다고 생각이 듭니다. 저는 짐잉글리쉬를 통해 실력이 많이 늘었고 외국회사에 이직도 성공을 하게 되었습니다. 이곳 선생님 실력은 제가 보증을 하지만 지금 글은 학부모 입장에서 말씀을 드릴려고 합니다. 

제가 아이들에게 공부에 욕심이 없고 부모인지라 아이들이 영어에 친숙함이 필요하다고 느껴서 고민을 하다가 짐 잉글리쉬의 문을 두드리게 되었습니다.

시작하기 전에 제가 했을 때에도 30분이란 수업 시간이 부담이 많았던 기억이 있어 기초가 없는 제 아이가 과연 수업이 가능할지 우려가 많았습니다.

우선 상담을 통해 레벨테스트를 하기로 했습니다.

아이가 9살이지만, 아직 알파벳도 잘 모르고 영어에 대해 거부감이나 두려움이 있어서 시작하기 전부터 걱정이 많았습니다.

처음에 레벨테스트를 할때도, 제가 옆에서 내용을 전달을 할 정도로 과연 수업이 가능할지 의구심이 들었습니다.

처음 몇일을 제외하고 아이가 부모 도움 없이 수업을 혼자 들어가기 시작했습니다.

이유를 물어보니 아이가 선생님과 수업할때 잘 알려주고, 옆에 사람 없이 혼자 하고 싶다고 대답 하더군요.

Erica 선생님이 아이가 어떻게 수업을 하는지도 알수 있도록 선생님께서 직접 매 수업 내용을 녹음해주시고, 파일로도 공유해 주시는등, 매우 신경을 많이 써주십니다. 수업 내용을 들어보면 선생님의 실력 뿐만 아니라, 인성도 느낄수 있었습니다.

Erica 선생님의 실력도 매우 좋으신것 뿐만 아니라 가지고 계신 정말 훌륭한 점은 기초가 없는 학생들을 지도하고 안내하는 능력이 뛰어나다고 판단이 들었습니다.

현재까지 수업은 매우 만족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변경없이 쭉 수강 하려고 합니다. 아이도 매우 만족해서 한두달만 하려고 했던 수업을 계속 하고 싶다고 합니다. 

현재는 선생님 지도하에 아이가 영어에 대한 거부감이 없이 수업을 즐기고 있었습니다. (실력이 는건 아닙니다.)아무쪼록 짐잉글리쉬에 다시 감사하다는 말씀을 드리고 싶고, 기초가 없으신 초보자 자녀가 있으셔서 고민하신 분들에게 주저없이 Erica 선생님을 추천을 드리고 싶습니다.

감사합니다.
 

 jimenglishjim inna0614 님, 안녕하세요.

어린 인아가 Erica 선생님과 즐겁게 수업하고 있는 소식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짐잉글리쉬 수업이 처음에는 인아에게 꽤 부담되는 수업이었을 거예요.

마찬가지로 영어가 중요하다는 것을 절실히 느끼고 있는 부모 입장에서는 하루라도 빨리 아이에게 영어를 접하게 하고 싶지만, 여러 가지 걱정이 많으셨을 거예요.
부모 마음과 달리 아이는 준비가 안 되었을 수도 있잖아요.

고맙게도 인아가 잘 적응해서 Erica 선생님과 매일 매일 수업하고 있는 모습이 무척 대견합니다.

그동안 느끼신 대로 Erica 선생님은 무척 성실하고 순수한 분이세요.
거짓 없는 Erica 선생님의 모습에 인아가 마음을 열어줬던 것 같아요.

걱정되셨겠지만 아이가 혼자 수업하겠다고 할 때 아이의 의견을 들어주신 것을 정말 잘 하신 것 같아요.
생각했던 것보다 인아가 잘 해내서 뿌듯하셨죠?
앞으로 아이는 더 잘하게 될 거예요.

지금은 아이가 부담 없이 영어를 접하고 선생님 만나는 것을 좋아하는 것만으로도 감사하다는 생각이 들어요.

학부모 입장에서 아이와 선생님을 바라보고 수강후기를 올려주셔서 감사합니다.

우리 사무실에서 일하시는 분들은 모두 엄마고 아빠입니다.그래서 아이에게 선생님을 배정할 때는 더욱 꼼꼼하게 신경을 쓰게 됩니다.
정말 아이들이 이곳에서 영어와 친해지고 많이 성장하기를 바라거든요.

짐잉글리쉬를 믿고 아이를 맡겨주셔서 감사합니다.
인아가 이곳에서 오랫동안 공부하면서 도움 많이 받으면 좋겠습니다.^^
 
2022.07.25

목록 수정 삭제


이전 Andrea 선생님 강추합니다 :) 2022-08-23
다음 Mari 선생님 감사합니다 2022-07-10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