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커뮤니티 > > 수강후기

실망스런 레벨테스트.

Mia 2024-05-31 17:39:13 조회 926

방금 레벨테스트를 마치고 혹시라도 다음 사람에게 도움이 될까 싶어서 남깁니다.

우연히 이 사이트를 알게 되어서 후기도 많이 읽어보고 난 뒤에 가급적이면 꼭 등록을 하고 싶은 마음에 오늘 드디어 레벨테스트를 받았다.

참고로 인터뷰한 선생님은 Gladys 샘이다 여기 저기에서 이 분에 대한 칭찬 후기가 많아서 선택했다. 그런데 레벨테스트 하는 분위기가 왠지 편안한 게 아니고 약간 무섭고(?) 고압적인 분위기라고 느꼈다. 

그 동안 많은 원어민 레벨테스트를 받아 보았는데 이런 경우는 처음이었던 것 같다. 물론 선생님의 성격에 따라서 그럴 수 있기 때문에 이해 할 수도 있겠지만 인터뷰 한 선생님에 대한 좋은 후기들이 많아서 특별히 시간을 부탁 드려서 하게 되었는데 좀 의외였다.

인터뷰가 끝나고 나서 바로 별점을 주는 게 나왔는데 이 선생님이 나중에 내 담당교사가 될 것이었기 때문에 야박하게 주기가 좀 그래서  일단 별을 5개 드렸다. 그리고 나서 바로 사이트에서 나가지 않고 체팅창에 우리가 나누었던 얘기를 쭉 한 번 읽게 되었다 내가 어떤 문장을 틀렸는가  보려고 그런데 너무 깜짝 놀랐다.!!!

내가 자기 소개를 할 때 I'm a homemaker. 주부라고 얘기를 했는데 참고로 나의 영어는 항상 다른 곳에서 인터뷰 후에 중상 또는 상급을 배정 받았다. 그렇기 때문에 초급은 확실히 아니고 이런 문장을 틀릴 이유가 없는데 이 분이 글쎄 이 문장이 틀렸다면서 뭐라고 수정을 했는가 하면 I'm a housekeeper.(나는 가정부이다, 도우미 아줌마이다) 라고 말해야 한다고 써 주신 것이다. 믿어지지가 않아서 바로 체팅창에 메세지를 보냈다. 

housekeeper 는 도우미 아줌마 집에 청소해 주시는 그런 분이란 뜻인데 이게 어떻게 된 일이냐 난 주부라고 말한 것이다 라고 했더니 바로 자기가 실수했다면서 알려줘서 고맙다고 하더니 바로 그 문장이 들어있는 대화가 삭제가 되어 사라졌다.  

어떻게 원어민 영어샘이 그런 생기초 문장조차 모를 수가 있는지 그 외에도 대화중에 내가 틀리게 말하지도 않은 것들을 틀리게 말한 것으로 적혀 있는 것들도 너무 많았다.  너무 충격이다. 좋은 후기를 그렇게 많이 받은 선생님 수준이 이 정도이면 다른 분들은 어떨까 걱정스럽다.

인터뷰가 끝나고 나서 한국인 담당자분께 전화를 드려서 이것에 대한 설명을 하고 있는 도중에 담당자 분이 갑자기 그냥 전화를 맘대로 끊어 버리셨다. 인터뷰 전 상담할 때는 그렇게 친절하셨는데 문제점이 뭔지를 알고 개선하려고 하는 게 아니고 전화통화를 끝내지도 않고 그냥 일방적으로 딱 끊어버린 다는 게 이해하기가  힘든 부분이다. 

한국인 담당자분이 끝까지 상담을 잘 마무리 하셨다면 이렇게 귀찮은 후기까지 남기는 일은 없었을 텐데  그래서 이 글을 쓰게 되었다. 혹시라도 등록을 생각하고 있는 사람들에게 내 경험이 도움이 되길 바란다. 

 

 lovepijim 진짜 기분이 많이 나쁘셧겠어요. 짐 잉글리쉬에서 보유하고 있는 선생님들이 대체로 괜찮은 편이에요.하지만 영미국가인 사람이 아닌지라 한계점은 있긴 하더라구요. 그리고 사람이 가르치는 일이다보니 쌤들마다 실력과 역량이 조금씩 다르기도 하구요.
하지만 이 가격에 주중에 30분씩 하는 수업의 질이 다른 어느 곳보다 더 좋은 환경을 제공해주고 있음은 틀림이 없네요. 레벨테스트 선생님한테 배정 받는 것이 아니기에....좋은 선생님으로 초이스 해 달라고 하시면 최대한 소비자의 의견을 반영해서 선생님을 배정해 주세요. 저는 여기서 2개월 하다가 민선생전화영어 및 다른 곳들을 전젆하다가 다시 여기로 왔어요. 제가 다른 싸이트에서 래밸테스트 받았을때 영국인 남자가 내복 바람으로 침대에서 수업을 진행하는것을 보고 기겁하여 본사에 이야기 한 경험이 있어요. 저같은 경우에는 어학원 비슷한 프리토킹을 할 수 있는 곳에서 가서 주3회 회화를 하고 오지만....그룹 수업이다 보니 잘하는 사람만 잘 하지...저 같이 못하는 사람은 꿀 먹은 벙어리, 좋은 청취자 역활만 하고 오더라구요. 우선은 직원분이 전화를 일방적으로 끊은 것에 대해서는 정말 잘못 된 행동 같아요..이런 건 확실히 직원이 사과를 해야 하는게 맞는것 같아요. 그럼에도 여기가 어느 다른곳보다 좋은 환경을 제공하고 있어요. 레벨테스트 한 선생님을 보시지 말고 다른 좋은 분이 계시니깐....수강후기 꼼꼼히 읽고 그 선생님으로 배정 해 달라고 해 보세요...솔직히 말씀드리면 저도 첫 배정 받은 선생님보다 다시 돌아와서 두번째 배정 받은 선생님이 너무 실력도 좋고...발음 좋고,,,,성실하시고....정말 꼼꼼하시고....Jeanne쌤...진짜..좋아유~~~

참고로 전 여기 직원이 아니에요....전 2024년 5월 24에 수강후기 올려써요...^^
 
2024.06.03
 jimenglishjim
yhee93 님, 안녕하세요.
기대하신 만큼 만족을 드리지 못해서 아쉬운 마음이 듭니다.
운영자로서 불쾌하셨던 부분은 정중히 사과를 드립니다.
Gladys 선생님이 실수한 부분도 제가 대신 사과를 드리겠습니다.

Gladys 선생님은 워낙 잘해주시는 분이라 늘 감사한 마음을 가지고 있는 분인데, yhee93 님께는 그렇지 못했던 것 같습니다.
yhee93 님께서 말씀해 주신 것은 참고해서 더 좋은 회사를 만들도록 하겠습니다.

꼭 드리고 싶은 말씀이 있는데요.
저는 지난 15년간 짐잉글리쉬를 운영하면서 전화를 맘대로 먼저 끊어본 적은 없습니다.
제가 알고 있는 한 저와 함께 일하고 있는 분들도 그렇게 일하고 있습니다.

yhee93 님께서 불쾌하게 느끼셨던 부분에 대해 조금 설명할까 합니다.
지난 금요일에 yhee93 님과 통화 중에 갑자기 전화가 끊겼고 그 후 yhee93 님께서 전화를 주시면 한 번 울리고 끊기고 저희가 전화 드려도 한 번 울리고 끊기는 상황이 반복되었습니다.
그래서 통화를 했던 담당자는 전화 통화가 어려우시거나 통화를 원하지 않으시는 것으로 이해했고, 레벨테스트 결과지 올라오면 다시 전화 드릴 계획이었습니다.

하지만 yhee93 님께서는 우리가 불쾌하게 전화를 끊었던 것으로 오해하셨을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제 설명으로 마음이 풀리셨으면 좋겠습니다.

선생님에 대한 자부심도 있고, 늘 최선을 다해서 고객을 돕고 있다고 생각했는데요.
자만했을 수도 있다고 생각합니다.
우리를 조금 더 돌아보는 계기로 삼겠습니다.
감사합니다.
 
2024.06.03
 myoseon Gladys 쌤이 여러명 있는지는 몰겠는데.. 저도 현재 Gladys 쌤에게 수업받고 있습니다.
제가 수업받는 Gladys 쌤은 어휘력이 좋다? 제가 알고 있는 단어들을 좀더 다양하게 사용하도록 해주더라고요.
성격도 고압적이거나 하는 사람이 아닌데.ㅎㅎ
레벨 테스트는 왠만하면 고객?을 유치해야 하기 때문에 상당히 좋은 분위기에서 진행되는데 이번엔 왜 그랬을까요?
아무쪼록 원만하게 해결되길 바랍니다.
저도 직원아니고 jimeng가 상당히 가성비가 좋다고 느끼는 회원중에 하나입니다.^^
 
2024.06.11
 hyr6885 Gladys 선생님 정말 좋으셔서 몇년째 Glladys 선생님과 수업하고 있아요 전혀 무섭거나 고압적이지 않아요 ,, 너무 상냥하시고 꼼꼼하신데 이런 글 보여서 참 속상하네요 ;;;   2024.06.14

목록 수정 삭제


이전 Jayel 선생님 감사합니다 2024-06-04
다음 Amazing Jeanne...I think she is quite the teacher 2024-05-24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