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커뮤니티 > > 수강후기

Friah 선생님,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Hailey 2022-11-09 19:19:21 조회 1204

짐잉글리시에서 두 번째로 만나는 선생님이셨습니다. 요즘 야근이 너무 잦아져서 수업을 제시간에 듣는게 힘들어 잠시 쉬어가야겠다고 결정을 내렸는데, 유일하게 마음에 걸리는 게 다시는 Friah 선생님과 수업을 못할지도 모른다는 점입니다... 수업에 늦거나 갑자기 수업을 빠지는 일이 생겨도 늘 괜찮다고 해주시고, 격려해주셔서 감사했어요:) Friah 선생님이랑 얘기하다보면 30분이 너무 짧게 느껴지는 날이 많았을 정도로 즐거운 대화상대이자 선생님이셨습니다!! 늘 에너지 넘치게 수업하다가 30분을 넘긴 일도 굉장히 잦았는데 그저 감사할 따름입니다. 어디서 이런 인재를 찾아 영입하셨는지,, 짐잉글리시 직원분들도 안목이 짱이에요!ㅎㅎ Friah 선생님께서 앞으로 아프지 마시고 좋은 일만 가득하셨으면 좋겠네요!! 언젠가 다시 돌아온다면 또 매칭될 수 있길 바래봅니다. 

 jimenglishjim ggp03167 님, 안녕하세요.
맞아요, 수업을 중단하셨다가 다시 공부 시작하실 때 만나신 선생님이 Friah 선생님이셨죠.
그런데 다시 또 야근이 많아지셔서 잠시 쉬셔야 하는군요.
Friah 선생님과 즐겁게 공부하셔서 수업을 중단하시는 것에 고민이 많으셨을 거예요.
어떻게든 유지하시려고 하셨을 텐데 많이 바쁘신 거 같아요.

저는 정말 잠깐만 쉬셨으면 좋겠는데요.
그 기간이 길어질까 걱정이 됩니다.
영어로 말하지 않으면 생각보다 빠르게 혀가 굳어서요.
지금은 Friah 선생님과 즐겁게 얘기 나누면서 많이 편해지셨을 텐데요, 풀린 혀가 굳기 전에 꼭 다시 수강하셨으면 좋겠어요.
다시 오시면 제일 먼저 Friah 선생님 일정부터 확인할게요.
혹시 선생님 일정이 안 되더라도 즐겁게 공부하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서 도와 드릴겠습니다.

수강후기를 올려주신지가 꽤 지났는데 늦게 답글을 올려서 죄송해요.
수강후기는 제가 일일이 답글을 드리는데요, 이번에 필리핀 출장을 다녀오느라 조금 늦게 됐습니다.

날씨도 추워지고 야근도 많으면 건강관리에 더 유의하셔야 할 거예요.
언제나 건강하시고 곧 다시 뵙기를 바랍니다.^^
 
2022.11.21
 doohee2 저희 아이도 Friah선생님께 2년 동안 수업 받고 있는데, 늘 감사한 마음입니다. 정말 딕션도 좋으시고, 아이들 너무 잘 다뤄 주세요. 저랑 싸우고 토라져서 수업하다 금새 다 잊고 웃으며 선생님이랑 수업하니 메리포핀스 선생님이 따로 없으세요.  2022.11.28

목록 수정 삭제


이전 저의 최고의 영어 친구이자 스승님이신 Gladys 선생님 ! 2022-12-06
다음 Loraine 선생님 1년 반동안 좋은 수업 감사드립니다! 2022-10-31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