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커뮤니티 > > 수강후기

Leni 선생님과 3개월 수업 후기

Joan 2021-02-10 01:23:24 조회 115

Leni 선생님과 3개월 동안 수업을 하면서 정이 많이 들었어요. 시험을 목적으로 수강한 것은 아니었지만 덕분에 opic 시험에서도 AL 등급을 받을 수 있었습니다. 유쾌하고 친절하신 Leni 선생님의 도움이 컸던 것 같습니다.

 

선생님은 항상 밝은 목소리로 수업을 시작하십니다. 그래서 말이 잘 안 나오거나 유독 공부하기가 힘든 날에도 힘을 낼 수 있었습니다. 선생님이 본인 이야기를 하는 데에도 거부감이 없으셔서 정말 친한 언니와 대화를 하는 듯한 느낌으로 수업에 참여했습니다. 어색한 분위기를 싫어하시고 선생님의 리드를 원하는 분들에게 추천드리고 싶어요.

 

무엇보다도 친절하게 가르쳐주셔서 좋았습니다. 강세와 발음 등 사소한 부분부터 다양한 표현까지 세세하게 알려주십니다. 혼자서 공부하다보면 발음을 놓치거나 익숙한 표현만 연습하게 되는데 Leni 선생님의 도움 덕분에 짧은 시간 동안 많은 것을 배운 것 같습니다. 특히 답변을 잘 못할 때는 계속 기다려주시고, 작은 부분이라도 잘했다고 칭찬해주셔서 자신감을 가질 수 있었습니다. 

 

개인적으로 다른 것을 공부하는 시간을 더 늘리고 싶어서 수강을 그만뒀지만 나중에 다시 Leni 선생님에게 배우고 싶어요. 감사했습니다!

 jimenglishjim brown0630 님, 안녕하세요?

Leni 선생님과 함께 공부했던 지난 3개월 동안 도움을 많이 받으신 것 같아 보람을 느낍니다.
오픽에서 AL 등급을 받으신 것도 축하드려요.
짐잉글리쉬에는 오픽 시험을 준비하는 분들이 많이 계시는데 그분들이 보시면 정말 부러워하시겠는데요.

Leni 선생님의 장점을 잘 설명해 주셨어요.
영어로 수업을 하다 보면 가끔 분위기가 어색하기도 하고 짧은 침묵이 흐를 수도 있죠.
물론 영어가 아니라 우리말을 사용해도 사람 간의 만남에서는 그런 일이 있을 수 있지만, 일대일로 만나는 짐잉글리쉬 수업에서 그런 일이 있으면 수업을 즐겁게 참여하기가 참 힘든 일입니다.
그런데 Leni 선생님은 화기애애한 분위기로 수업을 이끌어 주셨던 것 같아요.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선생님 혼자 만들 수 없다는 것을 알고 계시죠?
공부하시는 동안 마음을 열고 수업을 참석해 주신 brown0630 님께 감사드려요.

brown0630 님께서 수업을 중단하시는 것에 대한 아쉬움은 있지만 그렇게 결정하신 것을 존중합니다.
아마도 미래를 더 잘 준비하기 위해서 여러 고민이 있으셨을 것 같아요.

짐잉글리쉬는 항상 열려 있고, 우리는 헤어질 때 다시 만날 날을 기대합니다.
곧 다시 뵙기를 바랍니다.^^
 
2021.02.10

목록 수정 삭제


이전 Erlyn 강사님 추천 2021-02-16
다음 Michelle 쌩과 수업후기 2021-02-08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