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커뮤니티 > > 수강후기

Daisy 선생님을 추천합니다.

Boas 2023-08-01 12:58:46 조회 1133

선생님과 수업을 하면, 깊이 있고 다양한 철학적인 대화로 대학원 수업을 하듯 매우 심도 있는 수업을 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학생을 배려하여, 학생의 선호도에 따른 주제를 선택하여 수업을 하여 주시고, 학생의 실력향상을 위한 맞춤법 수업도 해 주십니다. 
가장 좋은 것은, 수업을 하는 것을 즐거워 하신다는 것입니다. 
이전에는 간간히 필요할 때마다 몇 개월씩만 수업을 하다가 쉬고는 했는데, Daisy선생님을 만나면서는 계속 공부하게 되었습니다. 
공부하면서 격려도 해주시고, 위로도 해 주시니 힘이 됩니다~

 jimenglishjim dolmangwife 님, 안녕하세요.
맞아요, 벌써 Daisy 선생님과 1년 반 가까이 공부하고 계시네요.
대학원 수업처럼 철학적인 대화를 한다는 것이 인상적이에요.
Daisy 선생님을 떠올리면 무겁고 신중하다는 느낌이 들어서 충분히 깊은 대화를 나누실 수 있을 것 같아요.

그런 대화를 나누고 있다면 dolmangwife 님께서는 이미 영어로 소통을 잘하고 계신 거네요.
저도 수업하면서 매우 심도 있는 대화를 나누기도 하는데요. 다 표현하지 못하는 답답함은 있지만, 꼭 네이티브처럼 말할 수 있어야 가능한 건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꾸준히 수강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중년의 나이에 새로운 언어를 공부하고 습득하기가 쉽지 않다는 것을 잘 알고 있습니다.
이외에도 해야 할 많은 것들이 있는 것도 사실이고요.

저는 매일 아침 수업하는 것이 정말 좋습니다. 조금씩 영어가 느는 것도 신기하고 감사하기도 합니다.
학생 때 열심히 공부하지 않았었기에 재미가 더 있는 것 같아요. 희한하게도 어렸을 때는 공부하는 것이 즐겁지 않았거든요.

물론 dolmangwife 님께서는 어린 시절에도 열심히 공부하는 학생이었다고 생각합니다.^^

dolmangwife 님께 Daisy 선생님과의 수업이 위로도 되고 활력을 얻는 기다려지는 만남이었으면 합니다.
 
2023.08.02

목록 수정 삭제


이전 Mari 선생님(´▽`ʃ♡ƪ) 2023-08-15
다음 Joyfel 선생님과의 후기 2023-07-26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