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커뮤니티 > > 수강후기

Teacher Kayden

leeyoungmi 2023-03-29 17:39:42 조회 771

집중력이 많이 부족한 중2 아들을 가진 엄마 입니다. 

짐잉글리쉬 와는 6년?정도 함께 수업 하고 있습니다. 

여러선생님과 수업을 함께 했습니다 . 선생님들은 모두 성실하셨는데 저의아들이 영어에관심이 없으니 소극적이고 고학년이 되어가면서는 수업시간에 딴짓을 많이 했었습니다... 이런 저의 아들을 맡은 선생님께는 항상 미안한 맘도 있지만 선생님께 구체적인 리퀘스트를 많이 했었습니다. 역시 선생님들도 지치시는지 시간이흘러감에 따라 선생님들도 느슨 해지고 저의 리퀘스트는 사라진 수업이 진행되곤 해서 ... 고민을 많이 했습니다. 물론 마지막까지 오랫동안 성실히 잘 해주셨던 선생님Teacher Corrie 도 계십니다. 다만 선생님의 개인적 사정으로 계속 할 수 없어서 아쉬웠습니다. 그러던 중 Teacher Kayden을 소개받고 수업하고 있는데 항상 성실히 수업해 주시고 피드백까지 , 수업에 항상 딴짓만 하던 아들도 Teacher Kayden 과 수업 할때는 딴짓을 하지 않아요 ! 수강후기는 거의 쓰지 않는데 선생님에 대한 감사의 맘을 전달하고 싶어서 글을 남깁니다. 

선생님이 남겨주시는 피드백은 내용이 넘 좋아서 제가 노트로 따로 만들어서 아들과 함께 복습하는데 쓸려고 열심히 정리 하고 있는 중이예요**

다시 한번 감사 드려요 

 jimenglishjim itscool7815 님, 안녕하세요.
아이가 벌써 중 2가 되었군요.
열심히 공부하던 아이들도 이때쯤 되면 요령을 피우기 시작하는데 성실하게 공부하는 모습이 대견하네요.Kayden 선생님의 긍정적인 에너지가 아이에게 영향을 미치고 itscool7815 님의 지속적인 관심 덕분이라고 생각합니다.
선생님의 피드백을 따로 노트로 만들어서 아이와 함께 공부한다면 정말 많이 도움 될 것 같아요.

아이의 성품이 착하고 itscool7815 님께서 아이를 대하는 태도와 교육 방식이 훌륭해서 엄마가 계획하는 대로 잘 협조하는 것 같아요.
다른 어머니들은 아이를 직접 가르치거나 학습적인 것을 도와주는 것을 힘들어하시거든요.
특히 영어는 마음만 있고 도와줄 수 없는 상황도 많은데 itscool7815 님께서는 직접 짐잉글리쉬에서 꾸준히 공부하시고 계셔서 그렇게 도움을 주실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다른 엄마들이 부러워하실 거예요.^^

오랜 시간 동안 짐잉글리쉬를 믿고 아이를 이곳에 맡겨 주셔서 감사합니다.
아이가 이곳에서 많이 성장하면 좋겠습니다.^^
 
2023.03.30

목록 수정 삭제


이전 Teacher Jessie 2023-03-29
다음 Mari 선생님 감사드립니다!! 2023-03-07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