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커뮤니티 > > 수강후기

Euri 선생님 덕분에 영어 스트레스가 덜었어요.

seungah 2022-12-19 18:30:20 조회 1107

저는 외국계 회사를 다니고 있으며, 외국 클라이언트들과 소통하는 것이 가장 큰 업무입니다.

본래는 해당 업무가 아니었지만, 일이 바쁜 관계로 영어를 못하더라도 이런 업무까지 맡게 되었네요.

스트레스가 너무 컸던 저에게 회사 부장님이 소개시켜주셔서 짐 잉글리쉬를 시작하였습니다.

 

Euri 선생님을 만나서, 회화나 비즈니스 스킬에 대해 집중적으로 배우게 되었고, 조금씩 나아지고 있어요.

항상 친절하고 기분좋게 수업을 이끌어주신 덕분에 저녁시간 30분이라는 시간이 짧게 느껴집니다. ^^

무엇보다도 선생님이 진심으로 저를 응원해주고, 가르쳐준다는 느낌이 정말 큰 힘이됩니다.

 

얼마 전, 제 첫 영어발표가 있었는데, 상사의 피드백이 계속 바뀌면서 월요일 오후 2시 발표자료가 금요일 저녁에나 완성이 되었어요.

당연히 스크립트는 절반도 완성되지 못한 상태였죠. 이러한 상황을 설명하며, 완성된 스크립트까지만 피드백 및 코칭을 요청하였고, 나머지 부분은앞 부분을 참고하여 작성하겠다고 했습니다. 이미 앞 부분도 금요일 수업 중에 끝내지 못할 분량이었거든요. 

근데 유리선생님이 흔쾌히, 개인 시간인 주말에도 스크립트를 피드백 및 코칭해주겠다고 하셨어요.

정말 감사하게도 주말에 제 스크립트를 검토해주신 덕분에, 월요일에 문제없이 발표를 진행할 수 있었습니다.

무려 첫 칭찬도 들었어요. 그동안 회사에서 영어 실력으로 많은 눈치를 보고 있었거든요. 지적도 많이 받았고ㅠㅠ.. 근데 처음으로 매끄럽게 잘 했다며 칭찬을 받아서 너무 기분이 좋았습니다. 모두 Euri 선생님 덕분이예요! 이 기회로 자신감을 얻어서, 더욱 열심히 공부해야겠다는 자극도 받았습니다.ㅎㅎ 

앞으로 남은 수업들도 잘 부탁드립니다! ㅎㅎ 너무 감사하고, 기쁜 마음이 들어서 이렇게 후기 남깁니다 =)

 jimenglishjim gggy466 님, 안녕하세요.

고객님들과 상담을 하다 보면 갑자기 영어로 말해야 하는 업무가 생겨서 당황하거나 스트레스를 받는 분들이 계세요.gggy466 님께서도 그러셨을 텐데요. 고맙게도 부장님께서 짐잉글리쉬를 소개해 주셨네요.
부장님께서는 gggy466 님께서 첫 영어발표를 멋지게 마무리한 모습을 지켜보며 무척 흐뭇해하셨을 것 같아요.

함께 기뻐해 주시는 또 다른 사람이 있다면 분명히 Euri 선생님일 거예요.
Euri 선생님께서는 스크립트 작성하는 것부터 시작해서 연습도 도와주신 분이니까요.
더군다나 주말에도 함께 으쌰으쌰 하셨잖아요.^^
발표 당일인 월요일은 Euri 선생님이 발표를 지켜보지는 못하지만, 마음은 발표장에 있었을 거예요.
gggy466 님께서 발표를 마친 후 잘했다고 칭찬받았다는 얘기를 듣고 무척 뿌듯해하고 행복하셨을 것 같아요.
예전처럼 짐잉글리쉬 선생님 월례 모임이 있었다면 다른 선생님들께 자랑도 하셨겠지요.

이번 기회로 자신감을 얻은 gggy466 님을 응원합니다.
이 기회를 잘 살려서 더욱 열심히 공부해서 많이 성장하셨으면 좋겠어요.
영어를 사용하는 것은 이제 시작일 거예요.
gggy466 님이 성장함에 따라 영어를 사용하는 일은 점점 많아질 거고요.
그 역할과 책임도 커질 거예요.
스트레스가 있겠지만 즐기셨으면 좋겠어요.
영어가 잘 늘지 않지만 즐기면서 꾸준히 공부하는 데는 장사가 없다고 생각해요.
많이 말하면 결국은 늘게 되죠.
수업 시간에 꼭 Euri 선생님보다 많이 말씀하셔야 해요.^^
 
2022.12.20

목록 수정 삭제


이전 Friah 선생님덕분에 영어가 재밌어요! 2023-01-04
다음 Michelle 선생님 감사드립니다 2022-12-12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