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커뮤니티 > > 수강후기

Amari 선생님 수강후기

annie 2022-09-15 10:32:27 조회 718

안녕하세요~ 지난해 12월부터 지금까지 Amari선생님과 즐겁게 수업하고 있는 수강생 입니다. 

벌써 10개월 정도? 수업을 하고 있는데요. 여태까지 다양한 화상영어, 전화영어, 원어민실강 들어봤지만 정말 인생 선생님을 만난 것 같아요ㅎㅎ
보통 전화영어는 내 실력을 유지하는 정도만 되어도 중박은 친다고 하는데, 짧지만 매일 수업을 하다보니 영어 감도 유지되고
선생님이 매 수업마다 새로운 표현이나 단어들을 알려주셔서 훨씬 표현이 풍부해 진 것 같아요. 

Amari 선생님이 더 좋았던 점은 잘 들어주신 다는 점이었는데요. 말을 하다가 막히더라도 바로 교정해 주시기 보단, 문장을 어떻게든 끝까지 완성하게 기다려 주시고, 다 완성되면 교정해 주시거나 조금 더 쉬운 표현, 더 나은 표현으로 바꿔주셔서 많은 도움이 되었어요. 수업 준비도 다양하게 해주셔서 단순하게 일상대화를 하는 시간도 있었지만, 듣기/쓰기 등 다양한 주제와 방법으로 준비해 주셔서 정말 시간이 순식간에 지나가더라구요! 10시 40분이라는 늦은 시간까지 깨있느라고 힘들었지만 막상 수업 시작하면 눈을 반짝거리게 되는ㅎㅎ 그런 수업이었어요.

그리고 Amari 선생님의 긍정적인 바이브나 조언들이 많은 도움이 되었어요. 선생님으로 인해 저도 같이 긍정적인 마음이 되고, 제가 가끔 회사 욕을ㅋㅋ하거나 과도한 생각으로 풀죽어 있으면 이런저런 조언도 해주시고, 인생 선배? 언니?처럼 다가와주셔서 좋았어요ㅎㅎ 덕분에 여러 가지 새로운 일에 도전도 해보고 힐링되는 시간이었던 것 같아요~

선생님 사정으로 수업이 종료되겠지만 다음에도 또 선생님께 수업 받고 싶고, 앞으로도 계속 기억에 남을 것 같아요!! 감사했습니다><

 jimenglishjim jsj8267 님, 안녕하세요.

수강후기 올려주셔서 감사합니다.
jsj8267 님과 jsj8267 님의 수강후기 바로 전에 올려주신 bright666 님의 글을 읽으면서 Amari 선생님께서 참 마음을 다해서 학생들을 만나셨구나 하는 생각을 합니다.

선생님 개인적인 계획과 성장을 위해서 내일까지 짐잉글리쉬에서 수업을 하고 카타르로 떠나시는 것은 축하할 일이지만 회사 입장은 아쉬움이 있는 것도 사실입니다.
짐잉글리쉬에서 일하시는 동안 참 열심히 해주셔서 그런 것 같아요.
아마도 Amari 선생님과는 몇 년 후에나 같이 일할 수 있을 것 같아요.

선생님께서 출국을 준비하면서 수업을 진행하지 못한 날이 근래에 종종 있었는데 너그러이 이해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성실하신 선생님이라 선생님도 마음이 편치는 않았을 텐데 학생분들이 끝까지 잘 도와주셨어요.

다음 주부터는 시간도 조금 앞당겨서 새로운 선생님을 만나실 텐데요.
선생님이 바뀌니까 익숙하지 않은 것들이 있을 거예요.
모두가 신선한 충격이 되어 긍정적인 변화가 있기를 바랍니다.^^
 
2022.09.15

목록 수정 삭제


이전 Teacher Amari 수업후기 2022-09-15
다음 Nicole 선생님 정말 추천합니다! 2022-09-13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