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커뮤니티 > > 수강후기

Nicole 선생님 정말 추천합니다!

Rin 2022-09-13 06:57:52 조회 625

화상영어를 처음 시작하고 만난 선생님이 Nicole 쌤이었습니다. 처음이라 긴장도 되었는데 활발하신 쌤 덕에 금방 적응할 수 있었어요! 전 영어 실력을 늘리기 위해서 짧은 에세이를 써 피드백도 부탁드렸는데 꼼꼼하게 잘 해주셨습니다. 또한 이전 수업에 했던 저의 일상에 대한 얘기들을 기억하고 말씀해주세요. 학생들이 많아 사소한 얘기들은 까먹을 만도 하지만, 언급해주시는 선생님을 보며 정말 다정하다고 느꼈어요. 수업할 때는 제가 얘기를 많이 할 수 있도록 해주심과 동시에 다양한 이야기를 해주십니다. 생소한 단어들은 기록해가며 듣기 실력을 향상시킬 수 있었어요. 

매일 30분씩 화상 영어 후 복습을 해가며 말하기에 익숙해짐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정말 잘 선택했다는 생각이 들어요! 

 jimenglishjim yxxhxxrnn 님, 안녕하세요.

맞아요, 짐잉글리쉬와 연을 맺은 처음에 Nicole 선생님과 공부를 시작하셨어요.Nicole 선생님의 도움으로 긴장이 줄어들고 수업에 빨리 적응하실 수 있었다니 참 반가운 소식입니다.울렁증 없이 많이 말하려면 수업에 대한 부담이 없어지는 것이 가장 우선인 것 같아요.


어제부터는 새로 Jeanne 선생님과 공부하고 계신데요. 이전과 같이 즐겁게 공부하셨으면 좋겠어요.

저는 Nicole 선생님이 학생들의 사소한 얘기까지 다 기억하신다는 것이 무척 인상 깊어요.
그것이 쉽지 않은 일이라는 것을 알기 때문에 그런 것 같습니다.
저도 선생님이 제가 오래전에 했던 얘기를 기억하고 있으면 고맙기도 하고 선생님에 대한 신뢰가 생기더라고요.

수업하면서 선생님께서 사용하시는 표현이나 낯선 어휘를 내 것으로 만드는 것이 매우 중요한데, yxxhxxrnn 님께서는 그것을 기록해가며 의미 있는 수업을 만드시는 것 같아요.응원합니다.
점점 더 말하기가 익숙해지고 유창해지길 바랍니다.^^
 
2022.09.14

목록 수정 삭제


이전 Amari 선생님 수강후기 2022-09-15
다음 Andrea 선생님 강추합니다 :) 2022-08-23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