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커뮤니티 > > 수강후기

Andrea 선생님 강추합니다 :)

Jia 2022-08-23 16:08:23 조회 2817

 

안녕하세요~  많은 영어 플랫폼과 전화영어 업체들을 전전하다, 짐잉글리시에 정착해서 현재 6개월째 공부하고 있는 직장인입니다 :) 

처음 짐잉글리쉬를 소개받았을때 강사들에 대한 만족도가 높다고 해서 기대했었는데

저도 매니징팀의 빠르고 신속한 써포트와 친절한 강사분들을 만나면서 서서히 정착하게 되었네요 

지금은 무척이나 만족하면서 수업을 듣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짐잉글리쉬에서도 여러 분의 선생님을 만났었지만, 그 중에서도 저는 지금 함께 수업하고 있는 Andrea 선생님을 추천하고 싶어요.

제가 선생님의 아침 첫 시간 학생임에도 불구하고 절대 수업에 늦지 않으시고, 아침에도 피곤하신 기색 없이 늘 밝은 미소와 목소리로 저를 반겨주세요. 

또한 저희가 하고 있는 수업이 news discussion 이라 가끔 한 토픽에 대해 다른 의견을 가질 때가 있는데

그럴때도 절대 저의 의견을 무시하지 않으시고 "너의 의견은 그렇구나~ 나에게 여러 관점을 갖게 해줘서 고마워" 라고 말씀해주시며 

절대 제 의견을 피력할때 무안하지 않게 말씀해주세요. 

또한 선생님도 많은 분야에 호기심이 많으셔서 세계 곳곳에서 일어나는 일들에 대해 이야기하느라 늘 수업 30분을 꽉꽉 채우면서 수업 하고 있답니다. 

또한 수업 중간중간에 커렉션도 잊지 않고 해주시고, 제 질문에 싫어하시는 기색 하나 없이 늘 하나하나 구글링 해주시며 더블 체크 해주신답니다.

 

그리고 중급이상의 스피커라면 제 말을 이해하실수도 있는데, 사실 수업시간에 너무 많은 잡담은 안하셔서 좋기도 해요ㅋㅋ 

저는 영어를 아예 못하는건 아니라서 왠만큼 다 듣고 제가 원하는 것도 다 말할수 있는데 그러면 꼭 어느순간부터 수업이 너무 퍼스널한 방향으로 흐르게 되더라구요 

저는 개인적인 대화는 할 수 있어서 public issue 들을 다루고 싶었는데 안드레아 선생님이 그 선을 적정히 지켜주셔서 정말 좋아요. 

물론 너무 딱딱하게 수업은 하지 않구요. 제가 감정적 대화 말고 건설적인 대화를 참 좋아하는데 그런 점에서 선생님과 잘 맞는거 같아요

.그렇다고 그녀가 딱딱하다는 이야기는 아니구요 무척이나 선생님은 소프트하신 분이랍니다 

 

또한 저같은 영어 중고급자 에게도 선생님이 잘 어울리겠지만 저는 개인적으로 아이들과 선생님도 참 잘 어울린다고 생각해요-

아이들은 특히 밝은 에너지를 가진 선생님을 만나는게 중요한데. 계속해서 학생들을 지치지 않고 격려하는 모습을 보면 아이들도 정말 잘 가르치실거 같아요.

실제로 사립학교에서 근무하셨던 경력이 있는걸로 알고 있구요!

가끔 기사에서 child abusing 같은 이야기가 나오면 저보다 더 화를 내시면서 아이들의 인권과 그들이 얼마나 소중한지에 대해 말씀하시고는 한답니다 :)

 

선생님이 더 많은 학생들에게 유명해졌으면 좋겠다는 마음을 담아 글을 작성해봅니다

좋은 선생님 추천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더운 여름 마무리 잘 하시고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jimenglishjim lfeelfreel 님, 안녕하세요.

Andrea 선생님과 즐겁게 수업하시는 힘나는 소식 올려주셔서 감사해요.

이른 아침에 기분 좋아지는 사람을 만나면 유쾌하게 하루를 시작할 수 있는데 Andrea 선생님과 lfeelfreel 님은 그렇게 하루를 시작하시는 것 같아요.

news discussion은 다양한 얘기를 나눌 수 있어서 좋은 것 같아요.
제가 news discussio을 추천하는 것은 가끔 익숙하지 않은 주제에 익숙하지 않은 어휘를 사용해서 대화해야 하기 때문입니다.
그렇지 않으면 편한 말만 하려고 해서요.
이때 서로 다른 의견이 있을 수 있는데 Anderea 선생님은 lfeelfreel 님의 의견을 존중하고 lfeelfreel 님께서는 선생님이 수긍할 수 있게 설득력 있게 의견을 전달하신 것 같아요.
이렇게 진행하면 토론이 재미있지요.

저도 수업하다 보면 선생님과 의견을 달리하는 경우가 종종 있는데 이때 서로의 의견을 존중하는 것이 정말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가끔은 선생님이 어쩔 수 없이 제 의견에 동의하는 것을 느끼기도 해서 미안한 마음이 들기도 합니다.

lfeelfreel 님께서 말씀해주신 Andrea 선생님의 장점 중에 퍼스널한 이야기와 public issue들의 적정선을 잘 지켜준다는 내용이 제게는 가장 인상 깊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는 어떤 이야기든 많이만 하면 도움이 된다고 생각하지만, 너무 퍼스널한 얘기에 치중하면 공부보다는 수다 떠는 느낌이 크고 개인적인 이야기에 부담을 느끼는 분들도 많이 계시거든요.
물론 개인적인 이야기를 하는 것을 좋아하는 분들도 계시고요.
Andera 선생님께서 그 부분을 조화롭게 지키며 수업을 운영한다니 참 반갑습니다.

lfeelfreel 님,
써주신 글에서 선생님에 대한 배려가 느껴져서 감사한 마음이 듭니다.

즐겁게 오랫동안 공부하셔서 많은 도움 받으시길 바랍니다.^^
 
2022.08.25

목록 수정 삭제


이전 Nicole 선생님 정말 추천합니다! 2022-09-13
다음 Erica 선생님 추천드립니다. 2022-07-23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