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커뮤니티 > > 수강후기

Mari 선생님 감사합니다

jinsol 2022-07-10 12:21:48 조회 1263

저는 작년 11월에 짐잉글리쉬를 처음 시작한 수강생입니다.

처음에는 타 플랫폼에 비해 합리적인 가격과 매일(주5일) 수업 할 수 있다는 것,
그리고 교재를 직접 선택할 수 있는 것에 메리트를 느껴서 신청하게 되었었어요.

그러다가 올해 5월부터는 Mari 선생님과 오픽 수업을 하게 되었는데, 열정적인 선생님의 수업에 정말 감동했습니다.

수업 전 간단하게 서로의 하루를 묻는 질문으로부터 시작되어, 편하게 이야기 나눌 수 있었고
교재를 중심으로 진행하시되 key words나 제가 약한 발음은 본인이 한 번 더 읽어주심으로써 발음도 교정할 수 있었어요.
무엇보다도 가장 좋았던 것은 제 답변이 끝나고 나면 메모해 두셨다가, 맞는 표현을 알려주시는 것이었습니다.
덕분에 큰 도움이 되었습니다.

개인 사정이 있으신 경우에는 최소 일주일 전 미리 알려주셔서 준비할 수 있었고
매 수업 정말 기분 좋게 참여했던 것 같아요.

타 플랫폼 통틀어 제가 만나 뵌 선생님 주 제일 좋았습니다.
업무가 바빠서 개인 사정으로 쉬게 되었지만 Mari 선생님과 수업할 수 있어서 다행이라고 생각해요.

좋은 수업 만들어주신 짐잉글리쉬에도 감사드립니다.

 jimenglishjim siemprescribir 님. 안녕하세요.
잠시 수업을 멈추시면서도 Mari 선생님과의 수업 후기를 올려주신 마음에 감사드립니다.
짐잉글리쉬에서 수강하시는 동안 즐겁게 공부하셨다는 느낌이 들어서 흐뭇한 마음입니다.

5월부터는 Mari 선생님과 오픽을 준비하셨군요?
오픽을 준비하기에 두 달이 충분한 시간은 아니었겠지만 많은 도움을 받으셨길 바랍니다.

여러 군데서 공부하셨는데 그중에 Mari 선생님이 제일 좋았다고 하니 짐잉글리쉬 운영자로서 뿌듯한 마음이 듭니다.
물론 선생님께도 감사하고요.
Mari 선생님과 공부하시는 분들은 siemprescribir 님 처럼 선생님이 수업에 열정적이고 꼼꼼하게 알려주신다고들 하세요. 그만큼 성실한 분이거든요.

궁금하실 테니 최근 Mari 선생님 소식 전해 드릴게요.
Mari 선생님은 간단한 수술을 위해서 오늘 병원에 입원하셨어요. 갑자기 병원 일정이 변경되어서 급하게 수술을 위한 입원을 했는데, 막상 입원하니 수술 일정이 목요일로 연기되었다고 하네요.
학생들에게 약속한 기간보다 수업참석이 늦어져서 책임감 강한 Mari 선생님은 병원에서 꽤 스트레스를 받고 계실 것 같습니다.

siemprescribir 님,
고객님들과 상담해 보면 영어는 잠시 쉬었다가 다시 시작하시는 것이 참 어렵다고들 하세요.
잠시 쉰다는 것이 훌쩍 몇 년이 지나고 오랜만에 연락 주시는 고객님 대부분이 그렇게 말씀하시는 것을 보면 어느 정도 맞는 말인 것 같아요.

siemprescribir 님의 ‘쉼’이 오래가지 않았으면 좋겠습니다.
영어말하기가 참 어렵지만, 꾸준히 하면 반드시 느는 것 같아요.
곧 다시 뵙기를 바랍니다.
 
2022.07.12

목록 수정 삭제


이전 Erica 선생님 추천드립니다. 2022-07-23
다음 trisha 선생님 :) 2022-06-24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