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커뮤니티 > > 수강후기

John 선생님 추천합니다

June 2022-06-24 09:27:16 조회 994

취업 프로세스 중 영어 면접 대비를 위해 두 달간 John 선생님과 아침에 수업을 꾸준히 가졌습니다. John 선생님과 수업하면서 놀란 첫 번째는 선생님이 정말 박식하시다는 점이었습니다. 제가 보게 될 영어 인터뷰 특성 상 시사적이고 경제적인 뉴스들에 대해서도 영어로 토의가 가능해야 했는데 John 선생님은 평소에도 뉴스를 많이 보시는지 수업 내내 정말 똑똑하시다는 인상을 계속해서 받을 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저와의 대화 소재를 만들기 위해 한국 뉴스도 자주 읽으시는 것 같았습니다.

 

두 번째는 풍부한 수업 노하우였습니다. 특별히 수업 양식을 요청드린 것은 아니었지만 저와 수업을 몇 번 해보시더니 매번 뉴스 링크를 가져와 이에 대한 토의를 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그리고 잘못 쓴 단어나 표현에 대한 피드백과 수정도 많이 받을 수 있어 실력 향상에 큰 도움이 됐습니다. 수업을 한 두 달 동안 전반적으로 선생닝미 성실하시고 세심하시다는 느낌을 자주 받았습니다.

 

결과적으로 수업을 진행하며 하게 된 영어 인터뷰들도 모두 성공적으로 마칠 수 있었습니다. 취업을 하며 일정이 바뀌면서 더 이상 수업을 계속할 수는 없지만 다음에도 John 선생님 같은 분과 수업하고 싶네요^^

 jimenglishjim junl0721 님, 안녕하세요.

John 선생님과의 수업이 영어인터뷰에 많이 도움이 됐다니 정말 반가운 소식입니다.
우선 축하부터 드리고 싶어요.

두 달은 영어실력을 일취월장시키기에는 짧은 기간이라고 생각합니다.
기본적으로 잘하셨던 것 같고 마음을 열고 John 선생님의 피드백을 잘 들어주신 것 같아요.

John 선생님은 짐잉글리쉬에 몇 분 안 계시는 소중한 남자 선생님입니다.
성실하고 책임감 있는 선생님으로 짐잉글리쉬에서 일하신 것이 10년은 넘은 것 같습니다.
정말이지 짐잉글리쉬에서 학생들을 가르치며 선생님도 중후해져 가는 것 같아요.
처음 John 선생님을 만났을 때는 멋진 청년 같다는 느낌이었는데 최근에 만난 선생님은 책임감 있는 아빠의 모습이더군요.
이곳에서 변해가는 모습을 보며 참 고맙다는 생각을 했습니다.

junl0721 님은 취업하셨으니 무척 바쁘시겠네요.
조직의 문화와 그곳에 있는 사람들에게 적응하기가 쉽지는 않을 겁니다.
사랑은 듬뿍 받는 신입사원이 됐으면 좋겠어요.
어느 정도 회사에 적응한 뒤에는 꼭 다시 공부하러 찾아 주세요.
이곳에서 미래를 준비하며 성장하셨으면 합니다.
매일 매일 행복한 출근길이길 바랍니다^^
 
2022.06.27
 myoseon -------------------------------------------------------------------------------------------------
전 가끔 수강후기 구경하러 오는데요.^^
항상 느끼는 거지만 jimenglishjim님의 답글은 진심이 느껴져서 원글+답글 구경?하는 재미가 쏠쏠합니다.
이런 맛에 구경하러 오는 것이죠~ㅎㅎ
좋은 하루 되세요.

junl0721님 취업 축하합니다. 성공적인 직장생활 되시길 바랍니다.
 
2022.07.13

목록 수정 삭제


이전 trisha 선생님 :) 2022-06-24
다음 Eliza 선생님은 프로에요. 2022-06-21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