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커뮤니티 > > 수강후기

AL 선생님을 만나서 행운입니다!

JJu! 2022-03-02 16:37:09 조회 1622

언니가 영어 실력 상승을 위해 화상영어를 찾다가, 짐잉글리쉬를 알게 된 후 

한동안 저에게 전화영어 해라.... 첫 한달은 내가 내줄 테니 제발 해라... 너무 좋다... 수업료도 너무 합리적이다.... 어차피 영어는 필수 아니냐...

라고 끊임없이 설득을 하기 시작했습니다. 

정말 좋은 언니죠....〜( ̄▽ ̄〜) 네.. 그렇게 한 달동안의 설득 끝에 저는 결국 짐 잉글리쉬를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그렇게 시작한 전화영어가 벌써 4개월이 넘어가네요. 

결론은 제가 근래 했던 선택 중 가장 잘한 일 같습니다. 

차분하시다는 언니의 선생님과는 다르게. 저의 AL선생님은 엄청나게 활발하시고 생기발랄 하신 분이었습니다. 

저는 그래서 더더욱 좋았던 거 같아요. 수업을 하는 30분동안이 마치 수다를 떠는 것처럼 즐겁고 재미있었습니다. 

제가 여의치 못하게 수업을 못했을 때도 꼭 주말까지 시간을 내어서 보강을 해주시는 AL선생님...

코로나로 인해 맘아픈 사건들이 있었지만 언제나 밝게 웃어주시고, 저에게 힐링과 유익함 모두를 잡아주시는 쌤이 너무너무 좋아요!

필리핀에 간다면 꼭 찾아가기로 약속도 하고, 캐리커쳐를 그려드리기도 하고, 국제 편지도 보냈습니다(제발 무사히 닿았기를....ㅎㅎ)

최근 악센트 교육을 모두 통과하셨다며 기뻐하는 모습에 저도 덩달아 기뻐지기도 했네요ㅎㅎ 제가 받을 악센트 교육 역시 기대됩니다!

 

저희 자매는 현재 짐잉글리쉬의 전도사가 되어(ㅋㅋㅋㅋㅋ)언니는 벌써 3명에게 전도를 했네요. 저도 열심히 전도 중입니다. 

짐잉글리쉬가 더더욱 흥해서 AL쌤과 오래오래 볼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

영원하라 짐잉글리쉬~

 

 jimenglishjim zupam 님, 안녕하세요.
정말 멋진 언니를 두셨어요.
언니가 그렇게 공 드려서 zupam 님이 지금 즐겁게 공부하고 계시잖아요.
물론 zupam 님도 언니에게 좋은 동생이리라 믿어요.
AL 선생님에게는 소중한 학생이고요.

AL 선생님과 즐겁게 수업하시는 모습을 보면 제일 먼저 언니가 흐뭇해할 것 같고 저희도 무척 기쁩니다.
zupam 님께서 AL 선생님과 30분 동안 수업하면서 얼마나 웃으실지 상상하면 그냥 기분이 좋아집니다.

zupam 님께서 근래 했던 선택 중 가장 잘한 것이 짐잉글리쉬에서 공부를 시작한 거라는 말씀이 무척 반갑고 힘이 됩니다.
선생님께 직접 편지를 보냈다니 너무 따뜻하게 느껴져요.
AL 선생님께서 zupam 님께서 보낸 편지를 받으면 정말 행복해하실 것 같아요.
직접 만나서 zupam 님께서 캐리커쳐 그려주시면 더 좋을 것 같고요.
코로나가 지나면 꼭 필리핀으로 여행을 떠나 보세요.

저도 어서 코로나가 지나고 필리핀으로 선생님들을 만나러 가고 싶습니다.
선생님들을 되게 보고 싶어요.

맞아요. AL 선생님은 이번 1차 American Accent 평가를 통과한 선생님 중 한 분이에요.
AL 선생님이 힘들었을 텐데 모든 과정을 성실히 수행해 준 것 깊이 감사해요.
AL 선생님이 스스로 많이 성장한 것을 느끼고 앞으로도 계속 연습할 것이라고 하니 얼마나 든든한지 모릅니다.

zupam 님, 앞으로도 계속 짐잉글리쉬 전도사의 역할을 부탁드려요.
얼마나 큰 힘이 되는데요. 감사드려요.그렇게 도와주셔서 우리가 새로운 도전을 할 수 있습니다.
앞으로도 즐겁게 수업하세요^^
 
2022.03.04

목록 수정 삭제


이전 Neri 선생님께 감사드립니다 2022-04-29
다음 Amari 선생님 감사합니다! 2022-02-03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