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커뮤니티 > > 수강후기

Amari 선생님 감사합니다!

MINDY 2022-02-03 21:17:55 조회 1346

작년 6월부터 반년넘게 Amari 선생님과 아침에 만나고 있습니다! 

저희 Amari 선생님은 늘 밝고 친절하게 수업을 진행해주십니다. 그래서 전 수업이 기다려지고 수업시간 내내 즐겁고 재밌습니다!

 저는 여태 영어로 말을 할 기회가 없었을 뿐더러 스피킹에 자신감이 없었습니다. Amari 선생님께선 늘 제가 충분히 하고 싶은 말을 다하길 기다려주시고 차분히 들어주셔서 지금은 스피킹이 보다 익숙해졌고 무엇보다 두려움이 사라진 것 같습니다! 자신감을 심어준 Amari쌤께 너무 감사합니다! 그리고 피드백을 바로 바로 해주셔서 빠르게 습득할 수 있도록 이끌어주십니다❤️

또 특히 발음이 많이 향상됨을 느낍니다! 저는 전형적인 한국영어의 발음을 가졌었지만 선생님의 꼼꼼하고 빠른 발음 피드백으로 고쳐나가고 있고 저 또한 느낄 정도로 발음이 향상된 것 같고 너무 만족합니다! 

그리고 영어수업뿐만 아니라 늘 제가 잘 되고 행복하길 바란다고 해주시고 학생들을 진심으로 대하시는 게 느껴집니다. 짧다면 짧은 시간을 선생님과 만나지만 배울 점이 많은 분이라는 것을 늘 느낍니다.

Amari 선생님 너무 좋으신 분이셔서 글 남겨요! 저는 앞으로도 쭉 Amari쌤과 수업 할 예정입니다!  :) Amari선생님 너무 감사해요!!

 jimenglishjim wndidi98 님, 안녕하세요.
와우, 수업이 기다려진다는 말씀이 무척 반갑네요.
기다려지는 수업이니 얼마나 적극적으로 참여하실지도 상상이 갑니다.
짐잉글리쉬에서 도움을 많이 받는 방법은 적극적으로 수업에 참여해서 말을 많이 하는 것입니다.
스피킹이 전보다 편해지고 자신감도 생긴 것은 그렇게 적극적으로 참여해서라고 생각합니다.

제가 요즘 상담하면서 가장 많이 부탁드리는 것 중 하나이기도 합니다.
보지는 못했지만 wndidi98 님께서는 그렇게 하고 계시리라 믿어요.
덕분에 스피킹이 편해지고 발음도 좋아지시는 것을 스스로 느끼시는 거고요.
열심히 하지 않았다면 6개월은 그런 변화를 느끼기에 짧은 기간일 수도 있는데 이 기간 동안 많은 것을 하신 것 같아요.
이 기세를 몰아서 2022년에는 wndidi98 님의 영어 말하기가 한 단계 높아지는 해가 되었으면 합니다.

wndidi98 님께서 Amari 선생님이 진심으로 대하시는 게 느껴지신다고 한 것처럼 Amari 선생님은 상대를 기분 좋게 하는 밝고 맑은 에너지를 가지고 있는 것 같습니다.
그런데 그런 에너지는 결코 일방적일 수 없다고 생각해요.
wndidi98 님께서 좋은 에너지를 함께 교류해서 두 분의 만남에 시너지가 나는 것 같습니다.
감사드려요.
앞으로도 매일 아침 Amari 선생님과 함께 즐겁게 공부하시길 바랍니다^^
 
2022.02.04

목록 수정 삭제


이전 AL 선생님을 만나서 행운입니다! 2022-03-02
다음 Nicole 선생님 추천 드립니다^_^ 2021-12-30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