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커뮤니티 > > 수강후기

★ Lea ★ 선생님을 초등 자녀들에게 추천합니다!

Dylan 2021-12-11 00:02:59 조회 1117

현재 초1인 자녀가, 2020년 8월부터 시작했습니다.

2번째 선생님이셔서 더욱 선생님에 대한 차이를 느낄 수 있었습니다.

 

선생님께 감사드려서 글을 작성하고자 홈페이지에서 보니,

선생님이 저희 아이에게 너무 잘 맞을 수 밖에 없었습니다! 초등 교육 학사♡

아이들에게 맞는 부드러운 톤과, 밝은 미소 및 웃음으로 수업을 진행해주세요.

아이가 선생님이 너무 좋다고 하네요.

 

영어에 흥미를 느낄 수 있도록 잘 지도해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Lea 선생님 덕분에, 저 또한 짐잉글리쉬에 대한 신뢰가 커져서 수업을 등록했답니다.

자녀에게는 간판 선생님이에요!! 강추합니다!!

 jimenglishjim 안녕하세요?
아이가 지난 3월부터 Lea 선생님과 공부를 했으니 곧 있으면 1년이 되겠네요.
Lea 선생님과 아이가 매일매일 즐겁게 수업하는 것을 지켜보고 어머니도 공부를 시작하셨으니 긍정의 에너지는 그렇게 그렇게 전달되는 것 같습니다.
아이가 Lea 선생님을 무척 좋아한다니 바라보시는 어머니도 흐뭇하실 거고 저희에게도 반가운 소식입니다.
매일 보고 싶은 선생님을 만나서 30분 동안 영어로 말하는 것이 나중에 아이에게 큰 힘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누구든 어렸을 때 선생님이 좋아서 그 과목을 열심히 공부했던 경험이 있을 겁니다.
공부뿐만 아니라 운동이나 어떤 것이든 가르쳐 주는 사람이 좋으면 흥미도 더 느끼고 의욕도 생기게 되지요.
아이가 Lea 선생님을 좋아하니까 영어에 흥미를 느끼는 것은 자연스러운 것 같습니다.
우리 사무실에서 아이들 선생님 배정할 때 가장 신경 쓰는 부분이 아이가 좋아할 만한 선생님을 배정하는 것이기도 합니다.

짐잉글리쉬를 신뢰해서 아이를 이곳에 맡겨주셔서 감사합니다.
 
2021.12.14

목록 수정 삭제


이전 hazel 선생님을 추천 합니다!! 2021-12-13
다음 ★ KIM 선생님! ★ 공부와 즐거움을 모두 잡게해주시는 쌤! 2021-12-10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