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커뮤니티 > > 수강후기

neri 선생님 칭찬합니다

kai 2021-12-07 18:50:09 조회 882

제 콩글리쉬도 잘 이해해주시고 영어자신감이 없는데 부끄럽지 않게 편하게 대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지금은 잠시 쉬고 있지만 곧 다시 할수 있기를 바랍니다. 제 아들도 neri 선생님과 함께 하는데 걱정했는데 어린 친구들도 자신감 갖고 수업할수 있게 잘이끌어내주시는 거 같습니다 아이가 매일 수업하는걸 지루해하지 않고 수업을 기다리는 정도입니다~^^ 늘 감사드립니다^^  적극 추천드립니다

 jimenglishjim 안녕하세요? 잘 지내고 계시죠?
감사하게도 수강을 잠시 쉬시면서도 수강 후기를 올려주셨네요.
말씀하신 대로 어서 빨리 다시 공부를 시작하셨으면 합니다.
아이 수업할 때 가끔 Neri 선생님은 만나시는지요?

아이와 같은 선생님과 공부하면 선생님과 아이에 대해서 편하게 상의할 수 있어서 좋은 것 같아요.
어머니께서도 그렇게 하셨죠?

아이가 Neri 선생님과 함께하는 수업을 기다릴 정도로 즐겁게 참여하고 있다니 무척 반갑습니다.
이런 경험들이 쌓이고 쌓여서 아이가 커가면서도 영어를 좋아하고 자연스럽게 사용하게 되기를 바랍니다.
앞으로 학교에서도 영어를 배우기 시작할 거고 학년이 올라가고 어른이 된 후에도 영어를 피해가기는 어렵잖아요?
그런 의미에서 짐잉글리쉬의 수업이 아이에게 많이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짐잉글리쉬를 신뢰하고 아이를 맡겨주셔서 감사드려요.
며칠 전에 아이의 교재에 대한 선생님의 의견이 있었고 사무실에서 어머니께 전달한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어머니께서 Neri 선생님과 직접 상의해 보시겠다고 하셨는데 말씀은 나눠보셨는지요?아이의 수업을 위해서 언제든 Neri 선생님과 상의하셔도 좋고 사무실에 연락 주셔도 좋습니다.함께 노력해서 아이에게 도움 되는 수업 만들어 가면 좋을 것 같습니다.^^
 
2021.12.10

목록 수정 삭제


이전 ★ KIM 선생님! ★ 공부와 즐거움을 모두 잡게해주시는 쌤! 2021-12-10
다음 Jess 쌤 적극 추천합니다 ♡♡♡ 2021-12-01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