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커뮤니티 > > 수강후기

짐잉글리쉬 최초일까요???

sangsoo 2012-07-02 03:59:46 조회 1359
안녕하세요..저희 가족 얘기 좀 하려고 합니다.

저희 가족은 유난히 외국어에 관심이 많습니다.

그래서, 저는 영어(짐잉글리쉬)와 중국어(전화중국어)를 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제 딸이 영어유치원을 다니면서 짐잉글리쉬에서 매일 30분씩 회화연습을 하고 있습니다.

드디어, 이번에 제 와이프가 일본어(학원)를 하면서, 영어를 짐잉글리쉬에서 시작했습니다.

저, 딸, 와이프의 순으로 온가족이 짐잉글리쉬의 학생이 되었습니다.
혹시 짐잉글리쉬 최초는 아닌가요?(온가족 할인이나, 이벤트 같은 거 없나요??? ^.^~)

굉장하지 않나요?
물론, 저나 와이프가 뒤늦게 영어회화를 시작한지라 딸과 같이 하고는 있지만,
그래도 온 가족이 같은 목적(제대로 놀기 위해서 언어를 익혀야 한다)을 가지고 같은 목표를 향해 함께 한다는 건, 제가 생각해도 여간 자랑스럽지 않습니다.
또, 저나 와이프 입장에서는 외국어 학습이 취미인지라, 공통의 소재가 있다는 건 부부생활에도 많은 도움이 됩니다.

다들 본인 선생님에 만족하고 있고, 즐겁게 수업시간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이런 환경을 만들어주신 짐잉글리쉬에는 정말 감사할 따름입니다~솔직히, 금전적인 부담도 무시못하거든요.

앞으로 좀 더 영어공부에 신경써야겠어요. 가장 먼저 영어회화를 시작한 저로서는, 너무 금방 따라잡히지 않도록(따라잡힌다는 것은 확실합니다) 열심히 해야겠네요.

이 글 읽으시는 모든 분들 화이팅(콩글리쉬이지만, 우리끼리는 써야죠^^)입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master sangsoo님! 안녕하세요?

sangsoo님의 글로부터 행복한 가정을 느낄 수 있어서 매우 흐뭇한 마음이 듭니다.
가족이 공통의 관심사를 가지고 있다는 것은 행복한 가정을 꾸려나갈 준비가 된 상태라고 생각합니다.
공통의 관심사는 불통을 소통으로 만들어주죠...

함께 언어를 공부하고 서로에게 조언을 하고 격려를 하고 그리고 그 언어로 서로 대화를 나누고, 이런 와중에 가족구성원들은 더욱 끈끈하게 된다고 생각합니다.
특히 유치원에 다니는 어린 딸에게는 더없이 소중한 산교육이 된다고 생각합니다.
아이에게 가정은 행복한 곳일 터이고 부모에게 듬뿍 받은 사랑으로 어른이 되어서 사랑을 베푸는 사람이 되겠지요^^

이렇게 아름다운 가정에 할인혜택들 드리지 못해서 죄송하게 생각합니다.
죄송한 마음에 장학금게임 참여를 독려해 봅니다. 세 분이나 수강하고 계시니 당첨확률이 꽤 높으리라 생각합니다.

아, 그리고 sangsoo님처럼 가족이 짐잉글리쉬에서 공부하시는 경우는 더러 있습니다.
재미있게도 엄마나 아빠가 공부를 하시면 아이들을 공부시키더군요~
그러면서 엄마 아빠는 바쁘다는 핑계로 수강을 쉬시고 아이들만 공부시키는 경우도 있습니다.
sangsoo님께서는 계속해서 아이와 함께 공부하셔야 합니다.
그래야 아이의 실력이 더 늡니다^^
물론 부인께서도 계속 공부하셔야죠^^(이거 넘 속 보이는군요~)

sangsoo님! 공통의 관심사도 좋고 배움도 좋지만 금전적인 부담이 장난아니시죠?
술과 담배는 하시나요? 제가 술은 하시는 것으로 알고 있는데 담배는 모르겠군요~
짐잉글리쉬의 수강을 위해서 술과 담배를 줄여야 할 것 같습니다.
덕분에 짐잉글리쉬가 영어뿐만 아니라 sangsoo님의 건강까지 좋아지게 하겠군요^^

sangsoo님 가정에 화이팅을 외칩니다^^
 
2019.12.27

목록 수정 삭제


이전 나의 새 선생님 실라 선생님^^ 2012-07-02
다음 짐잉글리쉬와 함께 한 6개월 2012-07-02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