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커뮤니티 > > 수강후기

thank for myteacher star

Linda82 2012-06-20 10:12:37 조회 1192
짐잉글리쉬 공부시작한지 조금 된거 같은데 선생님이 3번바뀌었어요. 지금하고 계신 star 선생님은 현재 저랑 수업하고 계신분입니다. 감동입니다. 정말 성의 있게 수업해주시고 뭐라고 더해줄실려고 하는 모습이 보입니다. 사실 그만할까 하는 생각을 가지고 있었는데 이제는 영어가 재밌어 졌어요 못해도 즐기면 되는거잖아요. 정말 star 선생님을 만나게 행운인것 같아요ㅣ
 master Linda82님! 안녕하세요?

Star선생님께서 성의있게 수업해 주시고 계시다니 제가 오히려 감사한 마음이 드는군요~
이렇게 묵묵히 최선을 다하시는 선생님들을 직접 만나서 격려도 해주고 그 분들의 얘기도 듣고 싶은데 꽤 오랫동안 그렇게 하지 못해서 사실 요즘 필리핀의 선생님들이 많이 그립습니다.
만나고만 있어도 행복하거든요~
제가 느끼기엔 그 분들도 저와 함께 하는 시간을 행복해 하는 것 같긴 하던데...

작년 12월 크리스마스 파티를 위해 출국하는 날 Linda82님께서 수강후기를 올려주셨죠?
시작했으니 적어도 1년은 해 보겠다고...
그래서 제가 1년을 공부하시면 10년을 더 공부하실 수 있는 동력을 얻을 것이라고 말씀드렸던 기억이 있습니다.
그런데 중간에 그만두실 생각까지 하셨었군요?

영어공부가 쉽지는 않죠? 생각처럼 막 늘지도 않고...
하지만 말씀하신대로 즐기면 되는거죠~ 재미있게 즐기다 보면 실력도 부쩍 늘어 있을 겁니다.

다행히 Star선생님께서 Linda82님께 다시 재도약 할 힘을 주신 것 같아서 매우 흐뭇한 마음이 듭니다.
저도 응원할테니 중간에 포기하지 말고 묵묵히 달려가길 바라겠습니다^^
 
2019.12.27

목록 수정 삭제


이전 벌써 반년.... 2012-06-24
다음 수강 한달 후기!! 2012-06-11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