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커뮤니티 > > 수강후기

이제 세달째입니다 :)

EILLA 2012-05-25 11:12:33 조회 1316
안녕하세요!

Justine선생님과 두달째 공부하고 이제 다음주부터 세달째 수업에 들어갑니다.

그 동안 영어공부를 오래 한다고 해 왔지만 편안하게 말을 꺼내는 것은 많이 어려웠어요.
대학을 졸업하고 직장을 다니고.. 이번에 이직을 준비하면서
좀 더 많은 가능성을 갖고 싶어서 영어회화 준비를 시작했어요.
많이 알아보고 심사숙고한 끝에 짐잉글리쉬를 선택했구요. 전 아주 만족합니다.

처음에 시작할 때는 사실 수업시간이 부담스러웠어요. 30분이나 영어로만 전화를 한다는 것은
이전에 해 본 적이 없었으니까요. 또 하고 싶은 말이 입밖으로 잘 나오지도 않았구요..
물론 아직 두 달밖에 되지 않았지만 지금은 스스로 부담감이 많이 사라졌다는 느낌이 듭니다.
제가 먼저 선생님한테 하고 싶은 이야기를 해 보기도 하구요. 그 전에는 간단하게만 대답하려
했던 것을 지금은 제가 할 수 있는 한은 되도록 길게 설명해 보려고 애쓰기도 합니다.
그 동안 당연하게 생각했던 발음들이 틀릴 때도 많고 아직 이야기할 때 현재, 과거형 마구 섞어서
이상하게 말하고 말문이 막혀 한참 침묵하고 있을 때도 많지만요... :(
의욕이 생겼고 선생님과 만나는 시간이 즐겁습니다.
앞으로 계속 꾸준히 해 나간다면 분명히 영어, 잘 할 수 있을 거라는 믿음이 생겨요 :D

더 시간이 지난 후에 영어가 능숙해졌다는 후기를 쓸 날을 기대합니다!! :)
짐잉글리쉬, Justine 선생님 감사합니다 ♥
 kelly4714 저도... 이야기할때 아직까지 현재.과거형 마구 섞어 쓰는데.. 글 읽다가 공감되서 ㅎㅎ 못지나치고...ㅠㅠ 댓글 한줄 남겨보네요 .ㅎㅎ 그래도 어떻게서든지 설명해보라는 선생님의 말씀에 어떻게든 설명은 합니다. 그걸 어떻게 용케 이해하시고 ㅋㅋㅋ 다시 문장으로 만들어주셔서 메세지를 주시며 저랑 피드백을 하며 공부하고있거든요.언젠간 되겠지 하는맘으로 샘을 따라가며 공부하고있답니다.ㅎㅎ 저는 다른선생님하고 해요.^^  2019.12.27
 master EILLA님 안녕하세요?

연휴는 잘 보내고 계시는지요?
지금 이직을 준비하고 계시는군요?
조금 더 발전하기위해 이직을 계획하고 계시다면 그 일에 짐잉글리쉬가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저는 짐잉글리쉬의 모든 고객님들이 이 곳에서 도움을 받으셨으면 좋겠는데 아랫 글 보셨지요?
우리의 실수로 마음이 상하신 고객님의 글 말입니다.

아마도 EILLA님께서는 아랫 글을 보시고 저희에게 힘내라고 일부러 칭찬글을 써 주신 느낌이 듭니다.
댓글을 달아주신 kelly님도 마찬가지구요.

모두를 만족시키는 것이 얼마나 힘든 일인지 잘 알고 있습니다.
그럼에도 그 것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고 있지만 쉽지 않네요.
그래서인지 만족하신다는 EILLA님의 글이 오늘따라 더 귀하게 느껴집니다.
고맙습니다.

짐잉글리쉬에서 꾸준히 공부하신다면 영어는 분명히 잘 하실 겁니다.
저희도 그 날을 위해 더욱 애쓰겠습니다.
 
2019.12.27

목록 수정 삭제


이전 좋아요!!! 2012-05-31
다음 저는 상당히 불만족스럽습니다. 2012-05-25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