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커뮤니티 > > 수강후기

오늘은 프리토킹으로 관리자님 얘기 살짝 했네요. ㅎ

kelly 2012-05-10 10:54:00 조회 1583
안녕하세요. kelly 입니다. ^^
후기는 아니고 그냥 몇자 적고 로그아웃할려구요 .^^;;

제가 짐잉글리쉬 시작한지도 4,5개월정도 지난것같네요.
이번이 세번째 선생님이신데 저랑 같은 젊은 아줌마??? ㅋㅋ라서그런지 친구같고 편하게 수업이라고 생각하지 않고 매일매일 30분 열심히 노네요. ㅎ
제가 아직 완벽한 문장을 구사하진 못하지만 처음 절봤을때와 지금 좀 바뀐게 있느냐는 질문에 ..
처음보다 지금은 좀더 설명할려고 하는 모습을 보인다고 하더라구요.생각해보니 어떻게든 해볼려고 하는 모습이 나타나는것같아 뿌듯합니다.

수업도 하지만 서로 어린아이들있고 남편있고... 집안얘기...이런얘기하다보면 시간이 후딱 지나가버린적도 많네요. 수다를 많이 하다보니 오히려 일상생활영어단어를 더 많이 알게되는것 같아서 좋구요.
오늘은 제인샘이 헷갈려하는 " 아줌마.아주머니.어마마마, 어머니" 구분에 대해 설명해줬어요.ㅎ

틀리면 바로 알려주고 설명 하려하면 기다려주고 .. 아무튼 수업전 너무 힘들어서 아무것도 하기싫다가도 ...수업후에는 언제그랬냐는듯 기분이 급상승해져서 잠도 깨고 재미있는 시간을 보냈다는 느낌을 가지네요 .

오늘 수다중 제가 관리자님의 답글을 늘 읽을때마다 어떤 분이실까? 라고 매우 궁금해 했답니다.
그냥 일반적인 답글을 다셨더라면 아무생각없었을텐데...
늘 답글을 다실때마다 다른 곳과는 다르게 다셔서...어떤분이실까 ..했거든요..
제 담당선생님(제인)께 물어보니 관리자님을 뵌적있다고 하시더라구요. 물어보니
키도크시고 핸썸하시다고 ~~ ^^;;;; 하더라구요.
그래서 궁금증을 좀 해결했답니다.

아직까지 제 모든생각을 영어로 표현할수없지만 제인샘이 재미있게 또 제가 피곤해하면 힘내라고 응원도 해주시며 서로 아줌마들만 알아들을수있는 토킹까지 하며 ㅋ 너무 즐겁게 수업참여하고있네요.
한달마다 힘들다~귀찮어~좀 쉴까...라는 위기가 다가오는데... 그 힘든 위기를 제인샘이 잘 넘겨주시고 계서서 또 다시 힘내고 늘 한답니다.ㅎㅎ

결론은 관리자님 핸섬하고 키크다는거 쓰고싶었는데 글이 길어졌네요 ㅎ~
앞으로도 열심히 할꺼예요 ~ 수고하세요~~~ ^^
 master kelly님 안녕하세요?

Jane선생님과 즐거운 수업을 하고 계시는군요?
제가 Jane선생님을 처음 만난 때는 2010년 1월으로 기억합니다.
그 당시에는 수빅에 사무실을 운영하고 있었기 때문에 수빅지역에 가서 그 쪽 선생님들을 함께 만났었죠.

그때 Jane선생님은 결혼 전이셨고 한국 배우 이병헌을 좋아한다고 해서 영화 DVD 몇 편을 선물했던 기억이 있습니다.
그리고 작년 크리스마스 파티에서 만났습니다.

지금은 엄연히 아줌마가 되셨고 예쁜 아기도 있죠^^

참 밝은 분이시고 상대를 기분좋게 하는 분입니다.
그래서 Jane선생님과 수업이 끝나고 나면 기분이 좋아지실 겁니다^^

오늘 수업에서 Jane선생님과 kelly님께서 제 얘기를 하셨다니 어떤 말씀을 나누셨는지 매우 궁금합니다.
Jane선생님께 비친 제 모습은 어떤 모습인지 정말 궁금합니다.

다른 고객님들도 kelly님처럼 저에 대한 얘기를 할 수 있다고 생각하니 앞으로 선생님들께 더욱 잘해야겠다는 마음이 드는군요^^

kelly님! 제가 다른 곳과는 다르게 답글을 달아서 저에 대해서 궁금하셨다고 말씀하셨잖아요?
제 답글이 다른 곳과 다르다면 그것은 저희가 회사를 운영하는 마음이 다른 곳과 다르기 때문일 겁니다.

짐잉글리쉬는 조그마한 회사이지만 우리들에게는 우리의 문화가 있습니다.
우리는 진정으로 고객님들이 이곳에서 도움을 받으시길 바랍니다.
함께 일하시는 선생님들이 짐잉글리쉬에서 일하시면서 행복하길 바랍니다.
그런 모습들과 회사가 발전하는 모습들을 지켜보며 한국 사무실은 힘을 얻습니다.

kelly님께서 이렇게 즐겁게 공부하시는 모습이 저희에게는 힘이 됩니다^^

계속 저희에게 힘을 주십시오...
 
2019.12.27

목록 수정 삭제


이전 Teacher Chai 선생님 좋아요 ^^ 2012-05-16
다음 Cherrie :) My sweet teacher 2012-05-10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