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커뮤니티 > > 수강후기

이제서야 수강후기 올립니다.

LeeMinJin 2012-02-23 11:03:07 조회 1544
저는 중학교, 고등학교, 대학교, 심지어 대학원까지 다니면서 영어에 대한 흥미가 도통 안생겼던 몇몇 님들중 1명입니다. ㅜㅜ
너무 어려운것 같고 막막하고 그랬던 저인지라, 친구의 전화영어 극찬에도 콧방귀와 한귀 흘리기를 무한반복하다가, 점점 회사에서 후배들 (캐나다 10년지기, 토익 만점 향해 달려가는 이들..)로 인해 자극을 받아,
전화영어에 용기를 내보았습니다.

테스트때부터 헤드셋도 스카이프도 버벅대며 온값 땀을 있는대로 쏟아내더니, 과연 잘할 수 있을까. 그래 한달이라도 해보자. 여기서 무너짐 너는 인내심 제로 마이너스야!!!라고 외치며 도전해보았습니다.

지금은 긴장은 우선 없어지고, 물론 회화는 여전히 잘 안되지만 (지금 3월째 접어들었슴다), 울 Honey 샘이 넘넘 친절하게 쏼라해주시고, 메시징박스를 활용하며 잘 가르쳐주시고 있습니다~

회화만 잘되면 더더 친하게 지내고 싶고, 맘껏 얘기 나누고 싶지만, 아직 부족한 상태라 공부중에 있네요

암튼 전 학원에 다녀서 작심삼일 혹은 길어봤자 1달 다닌게 대다수였는데, 그래도 3개월째 접어드니 이 정도로도 굉장히 만족 자부심 하고 있습니다. ㅋㅋ

직장일에 가정일에 바쁘지만..최대한 꾸준히 오랫동안 열심히 해볼랍니다~~홍홍홍
 claraksy7 저도 1달에 1번인줄 알았는데, 그래서 1월에 수강후기 못 올린 거 엄첨 후회하고 있었는데..
저는 짐잉글리쉬 좋아해서 주변에 엄청 소개해주고 여러명 등록하게 한 사람입니다.
그런데, 이 일은 좀 실망이네요.. 1일 수업 주고 말고가 아닙니다.
짐잉글리쉬에 대한 신뢰감이 확 떨어지네요.. T.T
 
2019.12.27
 claraksy7 [그래서 이곳에 정성스럽게 수강후기를 올려주신 고객님들께는 수업일수 1일을 선물로 연장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소중한 수업후기가 예비고객님들께는 짐잉글리쉬 수업을 미리 알 수 있는 역할을 할 것이며 저희 한국 스텝들에게 훌륭한 동기부여가 될 것인데 이 정도는 당연히 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단 선물로 드리는 수업 1일은 한 달에 한 번만 해당합니다.
수업이 너무 만족스러워서 여러 번 올리시는 것은 좋지만 선물은 1일 밖에 드리지 못함을 양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제가 난독증은 아니지요.... ???
 
2019.12.27
 jimenglishjennie
안녕하세요 짐잉글리쉬 Staff Jennie입니다(제가 어머님과 통화했던 그 Staff입니다 ^^;)

오늘 Laura님 어머님과 통화중에 제가 착각하고 답변을 잘못드렸습니다.
실수임을 알고 바로 연락을 드려 알려드렸어야 했는데 다른 고객분의 일을 처리하느라 막바로 연락을 못드렸네요.

어머님 말씀대로 한 달에 한 번씩 수강후기 올리신 것에 대해 수업포상을 드린 것이 맞습니다.

그리고 그렇게 적용하고 있었습니다만 이번 달의 경우 제가 이 업무를 담당하게 되면서 포상을 적용 못했던 것입니다.
이번 기회를 교훈삼아 혹시 포상이 잘 적용 안 된 부분인 있는지 다시 한 번 살펴보겠습니다.

저의 잘못된 답변으로 인해 어머님의 마음을 불편하게 해드린 점을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
 
2019.12.27
 claraksy7 네.. 좀 전에 staff Jennie님으로부터 사과전화를 받았네요..
수강후기는 한달에 한번이 맞다네요..
끝까지 멋진 짐 잉글리쉬를 기대해 봅니다.. ^^
 
2019.12.27
 lims6842 참 별일 아닌것 같은 일이 많은 생각을 하게하네요.
우선 관리자님이 속히 알아봐주시고 잘못알고계셨다는것을 전화로 사과해주셨음에 감사합니다.
여러 생각끝에 홈페이지 글을 내리기 위해서 들어왔는데 관리자님께서 댓글을 달아주셨네요
늘 친절한 상담과 이쁜 댓글에 관리자님께 감사하고 있습니다.
짐 잉글리시의 무궁한 발전을 위하여!
 
2019.12.27
 master 안녕하세요? Jim입니다.

오늘 저는 강의가 있어서 사무실을 비웠는데 여러 일들이 있었군요?
강의 중에 부원장으로부터 메세지를 받고 쉬는시간에 통화를 해서 어떤 사건인 지에 대해서 대략적인 보고는 받았었습니다.

처음 얘기를 들었을 때는 실수를 한 담당직원에 대해서 화가 나기도 했습니다.
이미 제가 얘기를 했었고 얘기를 하지 않았다하더라도 당연히 알아야 할 기본적인 것이라고 생각했습니다.
그런데 잠시 뒤에 제 생각이 바뀌었습니다.
바뀐 정책에 대해서 충분히 설명하지 않은 제 잘못이 더 크다는 사실을 깨달았습니다.
아마도 제 설명이 많이 부족했던 모양입니다. 상대는 배려하지 않고 제 스스로만 충분한 설명이라고 생각했던 모양입니다^^

저는 강의를 마치고 사무실로 돌아와 혼자 이렇게 글을 쓰고 있습니다.
혼자 사무실에 있으니 오늘 오후에 당황했을 Jennie님의 모습이 자꾸 떠오릅니다.

정말 열심히 고객님들께 도움을 드리려고 애쓰는 사람인데...
천상 착한 사람이라서 기분 나쁜 것도 혼자 삭히는 사람인데 아마도 많이 놀랐을 겁니다.
오늘 사무실에 제가 없었다는 것이 그녀에게는 조금 위안이 되었겠네요^^

저희 사무실 스텝들은 제가 지시하지 않아도 업무분장을 스스로 잘 하고 있는데 이번 달부터는 포상에 대한 부분을 Jennie님이 맡기로 했던 모양입니다.
다행이 이번 달을 넘기기 전에 알게 되어서 앞으로는 실수가 없겠군요~

대부분의 고객님들이 쉽게 쓰지 않는 수강후기를 올려주시는 고객님들은 어느정도 희생을 하고 계신다고 생각합니다.
시간을 할애해야하고 공명심이 있어야 가능한 것이죠...
그 정성에 비하면 수업일수 1일을 드리는 것은 결코 크지 않다고 생각합니다.

게다가 수강후기를 올려주시는 고객님들은 정말 정성스럽게 올려주십니다.
실제로 많은 고객님들께서 수강후기를 읽고서 짐잉글리쉬를 선택하고 계십니다.
그리고 그 글로 인해 저와 저의 스텝들이 보람을 느끼고 동기부여를 받고 있습니다.
짐잉글리쉬 운영에 많은 도움이 되고 있음을 부인할 수 없습니다.

Loura님! kimseungyeon님!
진정으로 짐잉글리쉬를 신뢰하고 아끼는 마음을 글로 표현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더 열심히 하겠습니다. 앞으로 칭찬도 많이 해 주십시오.

짐잉글리쉬가 노력하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부족한 것이 많다는 것을 잘 알고 있습니다.
하지만 고객님들께서는 허물은 감싸고 장점을 칭찬하고 주위에 소문 내 주셨습니다..
그래서 짐잉글리쉬는 여전히 발전하고 있습니다.

오늘 밤은 고객님들이 더 감사하게 느껴지는군요^^
아울러 열심히 일 하는 저희 스텝들에게도 감사한 마음이 듭니다.
내일 아침 출근해서 제 글을 통해 평상시 표현하지 않은 제 마음이 전달되기를 바랍니다.

끝으로 고민되는 한 가지가 있네요^^
Loura님에게 포상 1일을 드려야 하는 것인지 아닌 것인지...
수강후기 게시판에는 올려주셨는데...
이 것을 어떻게 판단해야 할 지...
아마도 담당자가 현명하게 판단하겠지요.
우리 모두 Jennie님을 믿어보지요^^
 
2019.12.27

목록 수정 삭제


이전 moira 쌤... 좋아요 ^^ 2012-02-23
다음 caroline선생님과 2주정도 수업중입니다.^^ 2012-02-18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