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커뮤니티 > > 수강후기

caroline선생님과 2주정도 수업중입니다.^^

Elly 2012-02-18 12:52:11 조회 1461
어학연수를 앞두고 영어공부를 해야지라고 생각만하고 쉽게 실천이 안되더라구요.
학원을 다니기엔 제가 직장인이라서 왔다갔다 피곤하기도 하고 오후 출근이라서 오전 시간을 활용하고 싶은 마음도 들고..
전화영어를 해야겠다고 생각하고 검색을 하였는데 정말 많은 전화영어 사이트들이 있네요~
그 중에서 jim english에 들어와서 운영자님께서 써놓으신 글들을 보니 그냥 왠지 모르게 신뢰가 가더라구요.
선생님들을 배려해주시는것도 그렇고 뭔가 가족적인 느낌이랄까.......;;;;
현재 caroline선생님과 2주정도 수업을 하였는데요. 사실 요즘 미국이나 캐나다쪽 선생님들을 선호하는 사람들도 많고 저 역시 발음상의 문제를 생각 안해본건 아니였어요. 그러나 carol선생님과 함께 공부하면서 괜한 걱정을 했다는걸 알았습니다. 무엇보다 선생님께서 너무나 따뜻하신 분이시고
정말 오랫동안 인연을 이어가고 싶은 분이에요.
밑에 다른분이 써주신대로 저의 의견을 항상 존중해주시고 더불어 더 낫은 표현을 알려주십니다.
정말 진작부터 시작했다면 좋았을걸 후회스럽지만 지금부터라도 열심히 할 생각입니다.^^
우연히 검색으로 알게 된 jim english이지만 너무나 만족스럽구요.
주변 친구들에게 입소문내고 있습니다. :)
곧 미국 어학연수를 계획중인데 가기전에만 하려고 했는데 가서도 꾸준히 하고 싶다는 생각이 드네요.
수강전에 이곳에서 수강후기를 보면서 한번 해봐야겠다라고 마음을 굳혔는데요.
다른 분들도 고민하지 마시고 수강하셔도 후회없을거라고 생각이 드네요.^^
정말 학원 왔다갔다 하는것보다 훨~씬 만족스러워요~
 master Elly님! 안녕하세요?

Elly님이 그러셨던 것처럼 다른 예비고객님들께서도 정성껏 써주신 Elly님의 수강후기를 읽고 등록을 결심을 하게 될 것 같습니다.
그러고 보면 Elly님의 글이 많은 분들께 영향력을 행사할 수 있는 글이 되겠군요^^

제가 써 놓은 글에 신뢰를 느끼고 수강을 결정하셨다고 하니 앞으로 더욱 신중하게 글을 써야겠습니다.
저는 글은 마음으로 쓰는 것이라고 생각하는데 제 마음을 읽어주셔서 감사할 따름입니다.

짐잉글리쉬의 경쟁력 중에 최고는 단연 선생님들입니다.
Caroline선생님처럼 저희 선생님들의 열정과 배려 그리고 책임감은 정말 대단하십니다.
가르치는 실력은 이미 거론할 가치가 없을 정도로 서로 공감하고 있는 부분이지요^^

또 다른 경쟁력이 무엇일까요?
많은 것이 있지만 짐잉글리쉬의 고객들입니다.

이미 다른 곳에서 경험이 많은 선생님들이 짐잉글리쉬에서 일하시게 되면 한결같이 학생들의 태도에 대해서 말씀을 하십니다.
학생으로서 열심히 하는 것은 기본이고 대단히 예의바르고 배려하고 선생님을 존중하는 모습에 감동하시게 되죠~ 그래서 더 열심히 가르쳐 주시는 것 같습니다.

그래서 전 이런 좋은 모습을 보여주시는 고객님들께 언제나 감사하고 있답니다^^

저도 가끔씩 Elly님처럼 어학연수를 가고 싶다는 생각을 합니다.
기회가 된다면 두 달 정도만이라도 다녀오고 싶습니다.
저는 어학연수가 보편적이지 않을 때 학창시절을 보냈지만 언젠가는 꼭 한 번 도전하고 싶습니다.

Elly님!
이토록 많은 분들이 원하는 어학연수를 가시는 것이니 큰 결실을 얻어 오셔야 합니다^^

주변 친구분들에게 입소문 많이 내주셔서 감사합니다.
우리에게 정말 큰 힘이 됩니다^^
 
2019.12.27

목록 수정 삭제


이전 이제서야 수강후기 올립니다. 2012-02-23
다음 caroline쌤과 다섯달째입니다. 2012-02-14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