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커뮤니티 > > 수강후기

엔젤라 선생님과 더불어 짐 잉글리쉬에게

MyeongJinKim 2012-02-11 09:25:51 조회 1776
안녕하세요! 저는 이제 수업을 시작한지 약 한 달 되 가는 김명진입니다.
제가 번번히 영어말하기 대회에 나가서 떨어진 이유가 원어민과의 인터뷰라는 사실을 깨달고 난 뒤
저는 사촌의 권유로 짐 잉글리쉬를 처음으로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평일에는 컴퓨터를 할 시간이 되지를 않아 주말반으로 시작을 했는데요.
주말반을 하니 1시간 좀 넘게 의자에 앉아 있어야 되더라고요. 처음에 레벨테스트를 받으면서
긴장되고 떨려서 말이 잘 나오질 않았습니다. 평소에 하던 표현조차 기억이 나질 않았습니다.
하지만 지금은 선생님과의 대화도 어느정도 통하고 원어민에 대한 두려움이 사라지고 있어 기분이 무지 좋습니다. 세세한 설명과 더불어 친절한 알림문자서비스도 감사드리고요.
제가 이번에 다시 1개월반으로 결제할지 아직은 잘 모르겠습니다.
기회만 된다면 하고 싶지만 이제 고등학교를 들어가는 사정이라 돈 쓸 데가 너무 많더라고요.
어쨋든 좋은 기회였습니다. 그리고 꼭 다시 수업을 받도록 할 것입니다.
저를 가르쳐주신 엔젤라 선생님과 더불어 짐 잉글리쉬 사람들 모두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합니다.
 master Good day!

Thank you for writing.

I think she feels bored whenever we start with the book.
Free talk makes her awake. ^^
Perhaps, we can start with a short free talk and then proceed to the lesson.

I feel that correcting her often makes her discouraged.
That is why I just give the list of reminders after the class.

Though as much as possible, I teach her proper pronunciation of words.

I will do my best to teach her. ^^
 
2019.12.27
 master MyeongJinKim님 안녕하세요?

스스로의 문제를 알고 짐잉글리쉬의 수업을 통해서 그 것을 극복하고 있는 것 같아서 매우 기쁩니다.
처음에 떨리고 긴장되서 평소에 알고 있던 표현조차 할 수 없었던 것은 영어로 대화를 나누었던 경험이 많이 없었기 때문이라고 생각합니다.

대화는 살아있는 생명체와 같은 것입니다.
상대와 나의 표현은 서로간의 관계와 상황 등에 의해서 언제나 다르게 나타납니다.
심지어 똑 같은 말을 했다하더라도 그 느낌은 언제나 다를 것입니다.

때문에 대화는 연습이 필요하다고 생각합니다. 짐잉글리쉬에서 매일 수업을 하는 것은 언어를 습관화 시키는 연습을 하는 것이죠...
연습을 하고 경험이 많이 쌓이면 대화는 자연스럽게 이루어지죠..

그런데 아쉽게도 이렇게 발전하는 과정에 수업을 잠시 쉬게 될지도 모르는 것 같아서 매우 안타깝습니다.

MyeongJinKim님이 이렇게 발전하는 모습이 스스로도 자랑스럽겠지만 무엇보다 힘들게 일해서 수강료를 내 주시는 부모님께서 더 자랑스러워 하고 기뻐하실 겁니다.

계속 수강을 할 수 있었으면 좋겠군요^^
 
2019.12.27
 mj8336 네 ㅎㅎ 계속 수강을 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열심히 하겠습니다~!  2019.12.27
 master MyeongJinKim님 안녕하세요?
계속 수강하실 수 있게 됐군요?
너무 잘 됐고 기쁜 일입니다.
성인이 되었을 때 MyeongJinKim님이 경쟁력을 갖는 소중한 선택이었음을 확인하실 겁니다.
즐겁게 공부하세요^^
 
2019.12.27

목록 수정 삭제


이전 caroline쌤과 다섯달째입니다. 2012-02-14
다음 리안선생님이십니다. 2012-02-08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