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커뮤니티 > > 수강후기

수강후기

Veronica69 2011-12-14 03:44:21 조회 1533
저는 3달째 Jim English에서 공부하고 있습니다.
영어를 많이 사용해야하는 일을 하고 있지만 영어실력은 턱없이 부족해서 공부를 시작했는데 많은 도움을 받고 있습니다.
처음 이 사이트를 방문했을 때 제 시선을 끌었던 부분은 선생님들에게 각 수업 후 10분의 휴식시간을 드리는 것이었습니다. 이런 결정은 교육의 질을 생각하는 교육자의 마음을 가졌을 때 할 수 있는 선택이고 경제적 이윤만을 추구하는 경영마인드에서는 절대로 나올 수 없다고 생각했기 때문에 제게 참 좋은 인상을 주었습니다. 아마도 선생님들이 좋은 컨디션을 유지해야 학생에게 좋은 수업을 제공할 수 있고 선생님도 즐겁게 가르칠수 있기 때문에 경제적 손실을 감수하면서 이런 선택을 하셨을 것 같습니다.
그리고 매일 30분 수업을 고집하는 단순함과 우직함 또한 같은 맥락의 선택이라고 생각해서 역시 좋은 인상을 받았습니다. 저도 공부를 해보니 매일 꾸준히 공부하는 것이 실력향상에 많이 도움이 되는 것 같습니다.
이제 수업에 대해서 이야기 해보면 저는 교재로 수업을 하면서 교재에서 이해되지 않는 부분을 여쭤보기도 하고 때로는 제가 쓴 영어메일의 내용을 점검받기도 하는데 이런 수업방식이 회화는 물론 글쓰기, 문법 등 모든 면에서 참 효과적인 것 같습니다.
최근에 영작교정서비스도 이용하고 있는데 교정서비스의 선생님들도 아주 성의껏 답을 해주시고 문장을 잘 고쳐주셔서 도움이 많이 됩니다. Jim English에 감사드리고 저도 계속 열심히 공부하겠습니다.
 master Veronica69님! 안녕하세요?

너무 감사하게도 긍정의 눈으로 짐잉글리쉬를 지켜봐 주시는군요?
정말이지 Veronica69님께서 말씀하신 이유때문에 10분간의 휴식시간을 갖게 되었으며 짐잉글리쉬의 수업은 처음 시작한 2009년 4월 부터 최소 30분이었습니다.

Veronica69님의 글을 읽으면서 정말 기분좋은 것은 저희 수업을 너무 잘 이용하고 계시다는 것입니다.
일대일 수업의 장점을 잘 이용하셔서 선생님께서도 보람을 많이 느끼시리라 생각합니다.

담임선생님과의 수업시간과 특별한 교정서비스를 잘 이용하시면 많은 발전이 있을 것입니다.

교정 담당선생님또한 고객님들의 담임선생님처럼 매우 특별한 분입니다.
느끼셨겠지만 교정서비스는 단순한 문법적 오류를 지적하는 것이 아닌 창의적인 언어에 대해서 의견을 나누는 곳으로 자리를 잡아가고 있습니다.

부족한 저를 믿고 학생들에게 최선을 다하는 우리 선생님들을 오는 17일날 만납니다.
어제 저는 필리핀에 와서 그날을 학수고대하고 있습니다.

선생님들과 스텝 그리고 한국의 운영진이 크리스마스 파티를 할 것이며, 그 뒤에는 함께 영화관람을 할 계획을 하고 있습니다.
서로가 서로에게 감사하는 시간이 되리라 생각합니다.

선생님들을 만나면 Veronica69님의 의견을 비롯한 다른 고객님들의 피드백을 함께 나눌 생각이며 아울러 우리 비즈니스의 목표가 고객님들의 영어실력 향상임도 재 공유하게 될 것입니다.

응원해 주셔서 감사드리고 그 응원으로인해 절대 자만해지지 않을 것이며 더 노력하는 계기가 되겠습니다.

이제 3개월을 지냈으니 앞으로 3년을 짐잉글리쉬와 함께 하시기를 기대합니다^^
고맙습니다.
 
2019.12.27

목록 수정 삭제


이전 한달째 공부중! 2011-12-14
다음 수강후기 2011-12-12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