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커뮤니티 > > 수강후기

딱 제가 원했던 영어공부스타일이네요 ㅎㅎ

kelly 2011-10-31 11:09:24 조회 2079
글제목대로입니다. 딱 제가 원했던 영어공부를 그동안 이곳저곳 돈은돈대로 시간은 시간대로 스트레스는 다 받고 중요한건 제 실력은 제자리걸음이였는데...
우연히 짐잉글리쉬를 만난게 드디어 저에게도 "이젠 너도 제대로 해봐라"하고 짜잔~하고 나타나준것만 같네요 ^^
제 담당선생님은 플로렌 선생님이시구요.여자선생님입니다. 다른선생님들은 어떠신지 잘 모르니 제가 어떻게 평가하고말고를 할수는 없을것같구요.
저의입장에서만 보면..
저는 어설프게 영어를 했었어요. 그동안 외국인친구들과 어떻게 해서라도 대화를 하면서 지내왔곤했는데 늘 그자리여서 늘 영어공부에 대한 욕심이 컸네요.
외국인친구들이 있어서 대화를 잘?? NEVER....단어 단어 연결해가며 바디랭귀지 해가며...정~~~문장이 생각안나면 ...캔슬캔슬..이러면서 그냥 웃어넘기고..
하지만 시간이 가면 갈수록 저의 한계에 부딪히더군요.. 단어부족...틀린문법...그래도 자신감 하나갖고 ㅎㅎ 열심히 대화를 해보려고 노력을 하곤했답니다.
어찌됐든 집근처 필리핀 선생님들께서 하시는 학원도 등록해서 해봤어요.(1:1)
첫날.. ..내가 원한스타일이 아닌데...라는 생각을했지만..그래도 이왕 신청했으니 3달은 해보자 했네요.
하지만 시간당 3만원..(미국분은 5만원이라더라구요)씩 내면서 공부를 다 하고난후 남는게 없다는걸 느꼈어요..그래도 계속 해봣어요.. 뭔가 남겠지...하면서...결국 2달만에 그만두었네요..
그리고 몇달이 지난후 우연히 인터넷 검색하다가 여기까지 오게되었네요.
상담하신분께 인터넷 검색해서 왔다 하니 대부분 소개로 많이 오신다고 하시더라구요.
저보고 운이 좋다고 하시더라구요.

후기 전부 다 읽어보고 짐잉글리쉬 인사말부터 시작해서 모든걸 다 읽어보고 레벨테스트를 신청했어요. 우선...금액도 시간대비 저렴해서 너무 좋았구요.매일한다는게 제일큰 장점이었구요.
친절한 상담을 마친후 저녁에 레벨테스트를 받았는데
딱 제가 원했던 영어공부 스타일이더라구요.
제가 문장을 말했을때 많이 어설프잖아요..그 문장을 즉시즉시 고쳐주는 점이 가장 좋았어요.
제가 아주 긁고 싶었던 부분이였거든요...ㅋㅋ
프리토킹이 아니라 대화를 했을때 틀린부분을 바로 수정을 해줘서 제가 바로 문장을 사용할수 있게 하는 방법이요..
그런데 여기 선생님께서는 그렇게 바로바로 고쳐주시더라구요.그래서 전 종이에 써가며 한번더 따라해가며 그 문장을 머리속에 다시 재정리 하고 있는중이네요.
오늘 첫수업들었어요.역시 바로바로 고쳐주셔서 너무 좋으네요.
열심히 예습.복습 잘해서 제대로 외국인친구들과 좀더 깊은 대화 자유롭게~ 대화하는게 제 꿈이랍니다.ㅎㅎ
또 제가 생각하는 것들을 입으로 말할수 있는게 제 꿈이랍니다.ㅎㅎ
오늘 첫수업이었지만 앞으로 열심히 한다면 왠지 가능할것같다는 느낌이 들어 좀...길지만^^;;;;
이렇게 후기 남겨봅니다. ~
쓰다보니 길어졌네요 ㅎㅎ. 열심히 할께요~ 많이 도와주세요^^ 감사합니다.~
 master KwonMinJeong님! 안녕하세요?

"Think me to your sister" 라는 말이 아주 인상적이군요^^
즐거운 수업으로 영어실력이 향상되는 것도 기쁜 일인데, 선생님과 인간적인 관계까지 깊게 형성된 것 같아서 부럽습니다.
아마도 수업시간을 통해서 많은 고민들을 나누실 것 같은 느낌입니다.

먼 곳에 있지만 KwonMinJeong님의 고민을 얘기할 수 있고 또한 Jam선생님의 고민도 함께 나눌 수 있고...
이러면서 영어도 늘겠지만 인격적으로도 서로 성장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저는 단순히 영어실력만 늘릴 수 있는 곳이 짐잉글리쉬가 아니었으면 좋겠습니다.
영어실력을 늘리는 것은 기본이고 이 곳에서 필리핀 선생님과 참 된 만남이 이루어졌으면 좋겠습니다.
또한 언제나 고객님들을 위해 애쓰는 한국과 필리핀 사무실 staff 들의 배려도 느끼고 우리도 고객님들께 늘 감사하는 마음이 있는 곳이었으면 합니다.

올려주신 글은 내일 업무가 시작되면 Jam선생님께 전달하도록 하겠습니다.
선생님께 큰 기쁨이 되리라 생각합니다^^
 
2019.12.27
 master kelly님! 안녕하세요?

첫 수업의 후기를 너무 잘 써주셨습니다. 이 긴글에 어떻게 제 마음을 전할까 고민됩니다.
아마도 영어에 대한 목마름이 있었고 열정을 가지고 있는 와중에 짐잉글리쉬를 만나서 더 기뻐하시는 것 같습니다.

짐잉글리쉬의 수업이 아무리 좋아도 kelly님처럼 적극적으로 열린 마음으로 공부하시는 분과 수동적으로 어쩔 수 없이 참여하는 분과는 많은 차이가 있을 겁니다.
그런 의미로 kelly님께서는 영어를 잘 하실 수 있는 기본적 자격을 갖추셨습니다.

그런데 여러 고객님들이 때마다 고비가 있다는 말씀을 많이 하시더군요^^
영어가 늘다가 어느순간 늘지 않는다고 고민을 하시는 경우가 있는데 결코 그렇지 않습니다.
느끼지 못한다 하더라고 어느 순간 과거와 비교해 보면 많은 발전이 있음을 인지하게 되죠^^

그 전에 시간당 30,000 ~ 50,000원 하는 영어 공부를 해보셔서 더욱 공감하시겠지만, 짐잉글리쉬의 수강료느는 매우 합리적입니다.
그러나 우리의 경쟁력은 합리적인 수강료가 아닙니다. 이것은 단지 우리 목표를 이루기위한 수단일 뿐이고 진정한 우리의 경쟁력은 훌륭한 선생님이죠...

지금 담당선생님이신 플로렌선생님은 지금까지 만났던 어떤 선생님보다 많은 도움을 드릴 수 있으리라 확신합니다.
우리 선생님들은 짐잉글리쉬 자랑입니다.

kelly님! 부탁드리건데 지금의 열정을 내년에도 내 후년에도 간직하시기를 바랍니다.

물론 중간에 후기를 올려주셔도 좋습니다만, 6개월 뒤에 변화된 영어에 대한 후기를 한번 더 올려주십시오.
그래서 kelly님처럼 후기를 읽으며 고민하고 계신 예비 고객님들께 바른 길을 안내해 주십시오.

따뜻한 날이군요^^
 
2019.12.27
  ㅎㅎ 네^^6개월후 다시 올려보고싶어요. 어제첫수업이였지만 녹음을 할줄몰라서 오늘 첫녹음을 했네요.반복해서 들어보니 저의 단점들만 쏙쏙 들리네요 ㅠㅠ 오늘공부한 영어와 6개월후 공부한 영어를 녹음해서 비교해보고싶은 마음도 드네요 ㅋㅋ 암튼 홧팅입니다^^  2019.12.27
 master kelly님! 6개월 후를 기대하겠습니다.
지금의 녹음파일과 6개월 후의 녹음파일을 비교하면 정말 명확하겠군요^^
그때 확연한 차이를 느낄 수 있도록 정말 열심히 공부하셔야 합니다.
단점을 안다는 것은 곧 그것이 장점이 된다는 의미지요^^
 
2019.12.27

목록 수정 삭제


이전 Menchie 쌤 감사해요~~~ 2011-11-01
다음 재밌어요.ㅎ 2011-10-28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