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커뮤니티 > > 공지사항

여러분은 영어를 못하는 사람이 아니라 잘하고 싶은 사람입니다.

관리자 2023-04-11 11:10:17 조회 2174

상담하다 보면 “영어를 너무 못해서요. 그래서 신청했습니다.”라고 말씀하시는 분들이 꽤 많이 계십니다.

그러면 저는 “영어를 못해서 신청하시는 것이 아니라 잘하고 싶어서 신청하시는 거 아니세요?”라고 다시 묻습니다.

거의 대부분 “맞아요.”라고 답변하면서, 레벨테스트를 신청하고 수강하려고 하는 진짜 이유를 알아채고 무척 반가워합니다.

 

영어를 못해서 공부하는 것과 영어를 잘하고 싶어서 공부하는 것은 큰 차이가 있습니다.

당연히 잘하고 싶은 사람이 긍정적으로 지치지 않고 더 열심히 하겠지요.

영어 실력이 빨리 느는 것도 아닌데 영어를 못해서 수강을 시작한 사람들은 얼마 지나지 않아 영어를 잘하지 못하는 자신의 모습을 마주하고 견뎌내기 힘들어합니다.

하지만 잘하고 싶어서 수업하는 사람들은 그 과정을 즐기기도 하고 조금씩 발전하는 자신의 모습을 대견해 합니다.

 

세상에 영어를 못하는 사람은 많습니다.

그중에서 일부만 영어로 말해보겠다고 도전을 합니다.

짐잉글리쉬에 문을 두드린 고객님은 이미 못하는 사람이 아니라 잘하고 싶어서 도전하는 사람입니다.

 

짐잉글리쉬는 영어를 잘하고 싶은 사람들이 모여서 도전하는 장소입니다.

선생님들은 그런 학생들을 더욱 신나게 가르치고 보람도 느끼게 됩니다.

학생들이 성장하는 모습을 보고 함께 기뻐하게 되는 것이죠.

 

다른 회사에서 근무하셨던 선생님들이 짐잉글리쉬에서 일을 시작하면 느끼는 첫 번째 차이점은 학생들이 선생님을 대하고 수업에 참여하는 태도가 다르다는 것입니다.

 

왜 그럴까요?

그건 여러분이 영어를 못하는 사람이 아니라 잘하고 싶은 사람이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선생님을 어떻게 대하고 어떤 마음으로 수업에 참여해야 하는지 잘 알고 있기 때문입니다.

 

저도 영어를 잘하고 싶은 사람입니다.

그래서 매일 아침 수업을 들으면서 하루를 시작합니다.

 

지치지 말고 즐기면서 한 발짝 한 발짝 앞으로 나아갑시다.

Jim Dream.

 myoseon 이렇게 마음 하나만 바꾸면 행동이 달라지는데..^^ 좋은 말씀 감사합니다.  2023.05.02
 jimenglishjim
myoseon 님, 멋지세요.
저와 같은 마음으로 공부하시는 게 느껴져서 좋아요.
 
2023.05.02
 roodina2000 힘내겠습니다! 긍정적인 말씀 감사합니다!  2023.05.18
 jimenglishjim
roodina2000 님, 저는 오늘 아침 수업에서 너무 말이 안 나와서 답답했어요.
순간 내가 정말 영어를 잘하고 싶구나 하는 것을 알게 됐어요.
덕분에 답답하긴 했어도 수업을 즐길 수 있었어요.
roodina2000 님, 응원합니다.^^
 
2023.05.18
 zion337 '영어 실력이 빨리 느는 것도 아닌데 영어를 못해서 수강을 시작한 사람들은 얼마 지나지 않아 영어를 잘하지 못하는 자신의 모습을 마주하고 견뎌내기 힘들어합니다.' 이문장이 딱 지금의 제 모습이네요... 수업이 끝나고 녹화된 영상으로 제 모습을 보면 자괴감이 몰려옵니다. 지금 이렇게 시작하는게 맞는건지 영어단어라도 충분히 익혀놓고 다시 시작해야하는건 아닌가 심각하게 고민중이였는데 이글을 보게되네요 다시 영상속의 답답한 저를 마주하러 갑니다...   2023.07.26
 jimenglishjim
zion337 님은 영어를 잘하고 싶은 분이 맞는 거 같아요.
영어가 빨리 늘지 않는다는 것은 이미 알고 계시잖아요. 조금 더 여유롭게 생각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자괴감은 반드시 잘하고 싶은 마음이 있을 때만 생기는 감정입니다. 그런 마음이 없으면 잘하든 못하든 무감각하게 되죠.
자괴감이 생길 때마다 잘하고 싶은 자신을 바라보면서 슬기롭게 이 기간을 즐기기를 바랍니다.
녹화된 수업을 다시 보는 것은 정말 좋은 공부 방법 같아요.
수업 시간에 안 들리던 선생님 얘기가 들리고 더 정확하게 말할 수 있게 되거든요. 꼭 입으로 중얼거리면서 복습하셨으면 합니다.
응원합니다.^^
 
2023.07.27
 sumi3810 올바른 문장으로 자신을 정의하는 것 만큼 중요한 일은 없는 것 같아요. 영어를 잘 하고 싶은 사람 ! 너무 멋진 표현에 감탄하고 갑니다 ~  2023.09.19
 jimenglishjim
정말 가슴 뿌듯하게 만드는 칭찬을 해주셨어요.
감사해요.
저는 sumi3810 님께서 영어를 잘하고 싶은 사람이라는 것을 잘 알고 있어요.
이번에 선생님의 사정으로 오랫동안 공부해오신 선생님과 헤어지시고 다른 선생님을 만나실 텐데요,
또 다른 좋은 기회가 되기를 바랍니다.^^
 
2023.09.20

목록 수정 삭제


이전 Lucy 선생님과 Honey 선생님께서 한국을 방문하십니다(7차). 2023-09-04
다음 American Accent Training을 시작합니다. 2022-03-30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