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커뮤니티 > > 공지사항

짐잉글리쉬에 아이들을 맡겨주시는 학부모님들께

관리자 2020-10-16 10:58:31 조회 3325

아이들 영어공부를 위해서 어떤 곳을 선택할까 고민이 많으시죠?

짐잉글리쉬가 어떤 곳인지도 궁금하시고요?

어떤 분들은 짐잉글리쉬가 성인들만 공부하는 곳이냐고 묻기도 하는데요, 그만큼 홈페이지에 아이들 학습에 대한 자료가 충분하지 않기 때문에 그러시는 것 같습니다. 그것이 오늘 제가 이 글을 쓰는 이유이기도 합니다.

 

짐잉글리쉬는 엄마 아빠들이 공부를 시작하면 꼭 자신의 아이들을 공부시키는 곳입니다.

왜 그럴까요? 그만한 가치가 있으니까 그렇게 하는 것이겠지만 저는 크게 두 가지 이유로 접근하고 싶습니다.

 

첫 번째 이유는 훌륭한 선생님을 경험했기 때문이라고 생각합니다. 짐잉글리쉬 선생님이라면 아이를 믿고 맡겨도 되겠다는 신뢰가 생겼을 것이고 자연스럽게 아이의 영어가 성장하는 기대로 이어졌을 것입니다.

 

두 번째 이유는 수업중단 없이 계속 공부를 시킬 수 있는 합리적인 수강료 때문일 것입니다.

 

우리가 이러한 수강료정책을 유지하고 수업 단위도 최소 30분 이상으로 하는 것은 매일 일정시간 이상의 말하기 연습을 통해서 실질적으로 성장이 되기를 바라기 때문입니다.

 

우리는 부모님들의 기대가 현실로 이루어질 수 있도록 적합한 선생님을 배정해서 즐겁게 공부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이 작업이 중요한 것은 아이들마다 그동안 영어공부한 배경이 다르고 수업에서 기대하고 원하는 것들도 차이가 있어서 그것을 귀담아 듣고 가장 도움이 되는 선생님을 매칭해야 하기 때문입니다.

상담 중에 수업 가능한 시간대를 폭넓게 달라고 부탁드리는 것도 가능한 많은 선생님을 보고 가장 적합한 선생님을 배정하기 위함입니다.

 

기본적으로 짐잉글리쉬 수업은 영어말하기를 강화시키는 것에 목표를 두고 있고 구체적인 수업방법은 선생님이 아이를 만나서 레벨테스트를 하고 난 다음에 아이 수준에 맞춰서 진행을 합니다. 이 과정에서 교재가 추천될 수도 있고 그렇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저희는 이렇게 수업이 시작되고 난 다음에 부모님과의 소통을 매우 중요하게 생각합니다.

어떤 문제에 봉착하거나 혹은 어떤 바람이 있을 때 성인들은 능동적으로 그것에 대처하지만 아이들은 그렇지 못하기 때문에 짐잉글리쉬와 부모님이 함께 아이의 수업을 도와야 합니다.

대부분의 수업은 매우 만족스럽게 진행되지만, 간혹 그렇지 않을 때는 부모님과 저희가 함께 협업에서 만족스러운 수업을 만들어줄 책임이 있다는 것입니다.

 

우리는 우리 선생님의 수업방식이 항상 옳다고 주장하지 않습니다. 아이의 수업을 위한 어떤 건의나 요청이 있다면 선생님께 직접 부탁을 하셔도 좋고 짐잉글리쉬 한국사무실과 상의를 하셔도 좋습니다.

 

가끔은 담당선생님이 잘 가르쳐주고 싶은데 아이의 태도나 환경이 그렇지 않을 때는 한국사무실에 도움을 요청하기도 합니다.

이때 저희가 부모님께 전화를 드려서 상담을 할 수 있으니 열린 마음으로 함께 힘을 합쳤으면 좋겠습니다.

저도 어렸을 때 공부를 좋아했던 학생이 아니었기 때문에 아이의 마음과 행동을 충분히 이해하고 우리가 조금만 애쓰면 아이에게 많은 도움이 될 수 있기에 진심어린 마음으로 전화를 드립니다.

어떤 경우도 아이를 질책하거나 아이를 탓하지 않고 효율적인 수업이 이루어질 수 있는 의도에만 충실할 것입니다.

한국사무실 근무자는 모두 엄마이고 아빠이며 우리 아이들이 이곳에서 성장하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상의를 드리는 것이니 늘 칭찬만을 하지 못하는 것을 이해해 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부모님과 저희가 조금 신경 써서 아이들에게 도움이 된다면 불편함과 번거로움이 있더라도 꼭 해야 하는 일이라고 생각합니다.

 

얼마 전에는 아이들 어휘를 늘릴 수 있는 책을 찾아서 부교재로 사용하고 있고 이런 조그마한 노력들은 계속 해 나갈 것입니다.

우리의 모든 노고가 아이들의 수업 질 향상과 성장으로 이어질 수 있게 부모님들께서는 마음을 열고 저희와 힘을 합쳐주십시오.

감사합니다.

Jim Dream.

목록 수정 삭제


이전 현재 짐잉글리쉬 모든 선생님은 American Accent Training에 참여 중이며 수강료가 인상될 예정입니다. 2021-12-01
다음 드디어 허밍순을 안드로이드폰과 아이폰 그리고 PC에서도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2020-07-24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