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커뮤니티 > > 공지사항

당당하게 소개하고 화끈하게 수업연장 받자_창사 이래 처음 진행하는 소개 이벤트

관리자 2020-05-18 15:01:51 조회 2655

10년 넘게 짐잉글리쉬를 운영하면서 이런 이벤트를 진행하는 것이 처음이라서 조금 서툴러 보일 수도 있을 것 같습니다.

이 이벤트는 고객님들과 짐잉글리쉬 모두에게 도움이 되어야 한다는 마음으로 준비를 했습니다.

늘 말씀드리지만 짐잉글리쉬의 성장 원동력은 고객님들의 소개입니다.

소개가 없었다면 짐잉글리쉬는 이만큼 발전할 수 없었을 것입니다.

 

저희들은 그동안 고객님들이 지인에게 당당하게 짐잉글리쉬를 소개할 수 있도록 훌륭한 선생님을 채용하고 합리적인 수강료 정책을 유지하며 늘 변함없이 고객님들께 도움을 드리기 위해서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그럼에도 부족한 것이 있는 저희들을 신뢰와 배려도 감싸 안아주신 고객님들께 감사드리며 저희들이 준비한 이벤트를 말씀드리겠습니다.

 

현재는 소개받고 오시는 고객님께 30분 수업 하루를 드리고 소개해 주신 분이 현재 수강하고 계신 고객님이시면 그 분께 5일 수업을 감사의 마음을 담아서 드리고 있습니다.

그런데 이 정책을 6월 말까지 한시적으로 변경해서 운영하려고 합니다.

 

변경되는 부분을 자세히 설명 드리면,

오늘부터 630일까지 한 분을 소개하고 그 분이 등록까지 하시면 기존보다 2일을 더한 7일 수업을 받으시게 됩니다. 두 번째 분을 소개를 해 주시면 그 소개에 대해 10일 수업을 받으시고 세 번째 분을 소개를 해 주신다면 그 건에 대해 15일 수업을 받게 되며 네 번째 분을 소개를 해 주시면 그 소개에 대해 20일 수업을 받게 되십니다.

그 이상의 고객을 소개해 주신다면 마찬가지로 한 분당 20일 수업을 받게 되십니다.

 

만약 네 분의 고객을 소개해 주신다고 가정하면 고객님께서는 총 52회 수업을 받게 되시는 겁니다.

 

물론 소개받는 분들의 혜택도 더 키웠습니다.

그 분들이 기존보다 더 큰 혜택을 받는다면 소개받는 것 자체가 감사한 일이 되고, 고객님께서는 더욱 확신을 가지고 소개를 하실 수 있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소개받고 오신 분도 수업배정 할 때 2일 수업을 드리기로 했습니다.

 

공부를 시작하고 나면 수업 일수 2일을 받은 것보다 짐잉글리쉬에서 공부할 수 있도록  소개해 주신 것에 대해 더 감사해 하실 수 있도록 저희는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만약 짐잉글리쉬에 등록한 고객님들이 한 달만 수강하고 수업을 중단한다면 이런 이벤트를 준비하기 어려웠을 겁니다.

감사하게도 대부분의 고객님들이 등록 후에 오랫동안 공부해 주셔서 이 이벤트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짐잉글리쉬에서 진행되는 모든 것은 고객님들께서 만들어 주신 것임을 잘 알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이 이벤트는 지금부터 630일 레벨테스트 접수된 분들까지 유효하며 제공해 드리는 수업은 30분 수업을 의미합니다.

 

적극적으로 도와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Jim Dream.

 

 

목록 수정 삭제


이전 드디어 허밍순을 안드로이드폰과 아이폰 그리고 PC에서도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2020-07-24
다음 2020년 7월과 8월 휴강일 안내 2020-04-06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