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커뮤니티 > > 수강후기

Mari 선생님 감사드립니다!!

Seungha Lee 2023-03-07 15:21:54 조회 1396

저는 타 화상영어 강의 1달간 하고 선생님의 필리핀 억양을 제가 따라하고 있더라구요. 사실 초반에는 영어로 대화만 하면 된다고 생각해서 크게 신경쓰지 않았는데,, 정말 따라하게 되더라구요.. 저도 모르게 그래서 꼭 바꿔야겠다고 생각이 들어서 예전에 레벨테스트 봤던 짐잉글리쉬로  오게되었어요. 

짐 잉글리쉬에서도 1달 수강하였지만 확실히 선생님의 발음이나 억양에 대해서는 신경 쓰지 않아도 됐고 무엇보다 문장을 코렉팅 해주실 때 수업 흐름에 문제 없게 고쳐주시는 것도 너무 좋았어요 전 화상영어에서는 제가 말한 것을 고치기 위해 여러 번 말하거나 대화의 흐름이 끊기는 경우가 많았어서 mari선생님과는 더욱 더 대화하는 것 같고 소통하는 것 같아서 너무 좋았어요. 

mari 선생님의 온화하고 따뜻한 말투.. 너무 좋았어요. 선생님이랑 수업 시작하기 전에 매일 스몰 토크를 5분 정도 했는데 그 시간이 너무 즐거웠어요 ! 물론 수업도 너무 재미있었어요!! 1달이라는 짧은 시간이었지만 확실히 좀 더 자신감이 많이 붙은 것 같아요. 학교다니면서 하기에 어려울 것 같아 이번에 수업을 중단하게 됐지만 방학 때 다시 선생님과 꼭 수업하고 싶어요!

 jimenglishjim seng4442 님, 안녕하세요.
개강이 seng4442 님의 영어 말하기 수업을 방해하는군요.
방학이 아니더라도 수강하실 수 있을 때 언제든지 연락 주시면 성심껏 도와드릴게요.
다른 분들은 학기 중에도 계속해서 수강을 이어가고 계시거든요.^^

짧은 기간 공부하셨지만, Mari 선생님께 좋은 인상 받으셔서 매우 기쁩니다.
온화하고 따뜻한 말투를 가진 Mari 선생님은 정말 성실하고 책임감 있는 분이세요.
이미 느끼신 대로 학생의 말을 열심히 집중해서 듣고 도와주려고 하시는 분이죠.

대화를 자연스럽게 이끌어가면서 적절한 때에 교정하는 기술은 누구나 쉽게 할 수 있는 것은 아닙니다.
이미 타 회사에서 경험하신 대로 교정을 하는 순간 대화의 흐름이 끊기고 하려는 말을 다 잊어버리게 됩니다.
더군다나 그렇게 교정받았는데도 다음 날에 또 틀리게 되죠.
그래서 무엇보다 중요한 것이 발화량이라고 생각합니다.

많은 발화량과 선생님의 적절한 도움으로 말하기는 조금씩 조금씩 향상되는 것 같아요.
말하지 않고 영어가 느는 방법은 없지 않을까요?

Mari 선생님은 seng4442 님께서 많이 말할 수 있게 도와주셨던 것 같고, 그 덕분에 즐겁게 수업하셨던 것 같네요.
즐겁게 수업하신 후기 올려주셔서 감사합니다.
곧 다시 뵙기를 바랍니다.^^
 
2023.03.07

목록 수정 삭제


이전 Teacher Kayden 2023-03-29
다음 Bela 선생님, 감사합니다!! 2023-02-26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