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커뮤니티 > > 수강후기

Neri 선생님께 감사드립니다

Ivy Kim 2022-04-29 09:22:39 조회 925

학창시절 문법, 읽기 위주의 영어만 배웠다보니 토익 점수는 800점이 넘어도 스피킹 리스닝이 많이 부족했습니다.

우연한 기회에 짐 잉글리쉬를 알게되어 Neri 선생님을 만난 지 4개월째인데, 아직 유창하지는 못하지만 제 의견을 말할 수 있게 되었고 또 영어에 대한 두려움도 없어졌습니다.

이러한 자신감 때문인지 원하는 곳에 취업도 성공하고 여러모로 큰 도움을 받고 있습니다.

Neri 선생님의 좋은 점은 어떤 주제든 대화가 끊기지 않게 자연스럽게 유도 해주십니다. 또 그 속에 틀린 문장이나, 단어 등을 수정해주시면서 중요한 부분은 반복해서 알려주시다보니 영어 대화에 대한 두려움이 없어지는 동시에 스킬도 향상 시킬 수 있다는 점입니다.

또한 학생들에 대한 애정이 정말로 크다는 게 느껴져서, 제 학창시절의 어떤 선생님보다도 저를 아껴주시고 응원해주신다는 것이 느껴질 정도입니다. 

Neri쌤을 만난 것이 저의 큰 행운이라고 생각하고 앞으로도 함께 하고 싶습니다!

 jimenglishjim anais3154 님, 안녕하세요.
와우, 축하합니다.
짐잉글리쉬에서 공부하시면서 취업에 성공하셨다니 정말 기쁩니다.
지금은 취직하시고도 계속 공부를 이어가시는 거라 더 멋지게 느껴집니다.
어떤 분들은 취업하고 나면 수강을 중단하시거든요.

학교 영어 시간에는 말하기 훈련이 없어서 처음에 영어 말하기가 쉽지 않으셨을 게에요.
어떤 경우에는 문법 때문에 정확하게 말하려고 해서 말을 못 하는 경우도 많고요.
그런데 되게 빨리 말하기에 익숙해지신 것 같아요.

Neri 선생님을 믿고서 열심히 공부하시니 선생님께서도 열정을 다해서 가르쳐 주셨으리라 생각해요.
말씀하신 대로 Neri 선생님은 자연스럽게 대화를 이어가는 장점이 있는 선생님입니다.
이런 장점도 anais3154 님께서 열심히 대화에 참여할 때 더 돋보이게 되는데 anais3154 님께서 대화에 참여해 주신 것 같습니다.

앞으로도 즐겁게 수업하시길 바라고 미래 어느 날 짐잉글리쉬 수업이 anais3154 님께 정말 도움이 됐다고 느낄 수 있게 열공 부탁합니다.
감사합니다^^
 
2022.05.03

목록 수정 삭제


이전 Lucy 선생님 최고 > 2022-04-30
다음 AL 선생님을 만나서 행운입니다! 2022-03-02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