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커뮤니티 > > 수강후기

Neri 선생님 최고!

Juhyun kim 2026-04-25 23:40:07 조회 362

어느덧 Neri 선생님과 작별할 시간이 다가왔습니다. 
짐 잉글리쉬는 미국 가기 전에 영어 실력을 늘리고 싶어서 친척의 추천으로 시작하게 되었는데, 약 1년 간 최고의 선택이었습니다.
그 중에서도 Neri 선생님은 제 상황에 맞추어 필요한 부분을 매일 알려주시고 바로 잡아주셔서 큰 도움이 되었습니다. 
또한 단순히 영어만 알려주는 선생님이 아니라 다양한 관점의 생각을 교류할 수 있는 점도 좋았습니다.
선생님의 추천으로 이제 매일 영어뉴스를 듣는 것이 습관이 되었는데, 종종 관련 주제로 토론을 하는 것도 즐거웠습니다.
처음에는 수업이 긴장도 되고 떨리기도 했지만, 선생님 덕분에 이제는 수업이 기다려지는 시간이 되었습니다.
선생님! 나중에 돌아갈 제 자리만 하나 빼놔주세요 ^~^

 jimenglishjim aeroxu26 님, 안녕하세요.

미국에 가시게 됐다면 일이 계획대로 진행된 거네요.
참 잘 됐습니다.
교육 잘 받으시고 훌륭한 조종사가 되시기를 바랍니다.
돌아오신 후에도 다시 짐잉글리쉬에서 공부하시면서 역량을 쌓으시면 좋을 거 같고요.

Neri 선생님과의 수업이 많이 도움이 되셨다니 반갑고 감사한 마음이 듭니다.
선생님께서 추천해 주신대로 영어뉴스도 듣고 토론하면서 어느 정도 발화가 편해지고 자신감도 생기셨을 텐데요.
미국에서는 더 큰 자신감으로 생활하시면 좋겠어요.
교육과정을 수료하는 목표를 넘어 영어도 원하시는 수준까지 올린다는 각오로 임하시면 좋을 거 같습니다.

새로운 환경에 적응하시기가 쉽지 않겠지만 건강하게 뜻하시는 바를 꼭 이루고 귀국하시기를 진심으로 바랍니다.
그동안 수강해 주셔서 감사하고 다시 뵙겠습니다.^^
 
2026.04.27

목록 수정 삭제


이전 장장 10년을 지독하게 수강중인 후기 2026-05-13
다음 Zen 선생님과 즐거운 수업중입니다! 2026-04-15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