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커뮤니티 > > 수강후기

Michelle 선생님 감사드립니다

Anne 2022-12-12 22:50:35 조회 700

어느새 짐잉글리쉬를 시작한 지 한달이 되었습니다. 취업 이후 영어와 거리가 멀어져서 어떻게 시작하면 좋을까 고민했는데,

짐잉글리쉬를 시작한 건 정말 좋은 경험이었습니다. 처음엔 제가 이용법을 숙지하지 못해, 수업시간 조정이 필요해 선생님을 바꾸게 되었습니다.

(이 때도 직원분이 매우 친절하게 응대해주셨습니다. 짐잉글리쉬 직원분들은 전부 상냥하신 것 같아요....!)

새로 매칭해주신 Michelle 선생님은 제가 말을 할 때 충분히 기다려주시는 멋진 선생님입니다.

제가 어버버버 거려도 찰떡같이 제 의도를 알아채시고 알맞은 문장으로 고쳐서 알려주시고, 편안한 분위기의 수업으로 만들어주셨어요.

그렇지만 야근과 특근이 계속되니 체력적으로 힘들어 잠시 쉬어가려 합니다.

오늘이 수업 마지막날인지도 모르고 아침에 see you tomorrow라고 인사했는데 너무 죄송하네요...

어제 뭐했니? 주말에 뭐했니?란 질문에 일 말고 다른 걸 하게 되면 다시 돌아오겠습니다:)

 jimenglishjim hdah3258 님, 안녕하세요.
일이 수업을 방해하는군요.
맞아요, 너무 바쁘면 수업을 꾸준히 하기가 쉽지 않죠.
꼭 해야 한다는 것을 알면서도 멈출 때 hdah3258 님의 마음도 편하지 않았을 것 같아요.

피곤한 상태에서도 아침에 일어나서 수업은 잘 참석해 주셨네요.
그만큼 성실하시니 수강을 계속하는 것이 부담스러웠을 것 같아요.

편하게 마음먹고 말씀하신 대로 야근과 특근 말고 말할 거리라 있을 때 다시 공부 시작하시면 되세요.
짐잉글리쉬에는 10년을 넘게 공부하고 계시는 분들도 있지만 일 때문에 수강을 잠시 멈췄다 다시 시작하시는 분들도 많이 계십니다.
그래서 고객님들이 수강을 중단하실 때는 늘 다시 만날 것을 기대합니다.
짐잉글리쉬는 앞으로도 계속 고객님들의 말하기 향상을 도울 테니 hdah3258 님께서도 언제든 다시 수강을 시작하시고 즐겁게 공부하실 수 있으세요.

Michell 선생님께 마지막 인사를 하지 못하신 것이 미안하고 아쉬우시죠?
채팅으로 hdah3258 님의 마음을 전하시면 선생님께서도 이해하시고 빨리 다시 뵙기를 바랄 거예요.

영어말하기는 한 번 멀어지면 다시 시작하시는 것이 참 어렵다는 것을 잘 알고 계시죠?어서 빨리 공부하실 수 있으면 좋겠어요.
일이 많으면 공부할 시간도 없지만 건강 관리를 잘 하지 못하는 경우도 많습니다.
언제나 건강 유의하시면서 일하시길 바랍니다.
그래야 힘찬 에너지로 수업도 다시 시작하시죠^^
 
2022.12.13

목록 수정 삭제


이전 Euri 선생님 덕분에 영어 스트레스가 덜었어요. 2022-12-19
다음 저의 최고의 영어 친구이자 스승님이신 Gladys 선생님 ! 2022-12-06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