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커뮤니티 > > 수강후기

rosie선생님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ㅜㅜ

Jen 2022-10-28 14:42:16 조회 1038

저는 내일 워킹홀리데이 출국을 앞두고 있어서 이번주에 로지선생님과 마지막 수업을 끝냈습니다.

적지않은 시간동안 선생님과 수업했는데, 선생님 참 따숩고 좋은사람이었습니다 ㅜㅜ

선생님 본인도 그렇고 학생에게도 그렇고 최대한 미국식 영어를 가르쳐주려고 노력하시고,

오랜시간 같이 수업하다보니 나중에는 제 스케줄에 맞춰서 정말 유연하게 수업시간을 맞춰주셨습니다. 

솔직히 저도 그렇지만 선생님께서도 저와 수업시간을 맞추기 어려우면 다른 사람에게 보내면 그만일텐데

화상수업임에도 불구하고 서로 어떻게든 의리를 지킨다는게 좀 감동이었습니다 

선생님께서도 어떻게보면 집에서 일을 하시는거니까 어쩔수없이

가끔 수업때 선생님 애기들이 나오는데 그럼에도 수업 흐름에 지장가거나 끊기는 일 없이

최선을 다해서 수업 해줄려고 하시고 저랑 애기들이랑 인사하기도해요 ㅋㅋㅋ (귀여워요 ㅜ)

 

짐잉글리쉬는 수업시간이 정해져있으니까 억지로라도 수업하게되는게 좋았던 것 같아요.

사실 마지막엔 그마저도 너무 귀찮고 힘들때가 있어서.. 그냥 보충없이(무료수업연장1회없이) 수업에 빠지곤 했었지만요 ㅋㅋ..

어쨌든 지난번에 수업연장문제로 전화오셨을때 밖에있어서 전화를 못받았는데 

짐 잉글리쉬 덕분에 약1년동안 합리적인 가격으로 화상수업했습니다 감사합니다! 

 jimenglishjim wodms5320 님, 안녕하세요.
지금은 한국이 아니라 해외에 계시겠군요?
워킹홀리데이 출국을 앞두고 많이 바쁘셨을 텐데도 수강후기 남겨주셔서 감사합니다.
그만큼 Rosie 선생님과 즐겁게 수업하셨다고 생각합니다.

어느 나라에 계신지는 모르겠지만 wodms5320 님은 짐잉글리쉬에서 Rosie 선생님과 열심히 공부하셨으니, 원어민과 대화할 때 전혀 위축되실 필요 없으세요.
이곳에서 편안하게 Rosie 선생님과 대화하신 것처럼 원어민들과도 그렇게 소통하시기를 바랄게요.
처음에 익숙하지 않아서 생기는 불편은 곧 적응되리라 생각합니다.

그곳에서 일도 즐겁게 하시고 영어도 많이 느셨으면 좋겠어요.

워킹홀리데이 마치고 돌아오셔서는 실력유지를 위해서 다시 짐잉글리쉬에서 공부하실 거죠?
안타깝게도 워킹홀리데이 등 해외에 거주하셨다가 오시는 분들이 바로는 공부를 안 하시고 말이 예전처럼 안 나온다고 느껴지는 시점에 연락을 많이 주시는데요,
wodms5320 님께서는 지금부터 한국에 돌아오면 짐잉글리쉬를 바로 수강하겠다고 마음을 먹으시면 좋을 것 같아요^^
돌아오셔서 Rosie 선생님을 다시 만나서 놀라운 실력을 뽐내면 멋질 것 같아요.

그동안 Rosie 선생님께서 책임감 있게 wodms5320 님과 수업을 진행하신 것 같아 무척 흐뭇하고 감사한 마음이 듭니다.
수업 중에 Rosie 선생님 아이들이 나오는 것이 불편하셨을 텐데도 너그러이 양해해 주셔서 감사해요.
건강하게 워킹홀리데이 마치고 오신 후 다시 뵙겠습니다.
 
2022.11.02

목록 수정 삭제


이전 Loraine 선생님 1년 반동안 좋은 수업 감사드립니다! 2022-10-31
다음 Jordan teacher 감사합니다!! 2022-10-28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