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커뮤니티 > > 수강후기

Jordan teacher 감사합니다!!

Chloe 2022-10-28 09:37:16 조회 920

저는 학창시절부터 영어에 손을 놓고 살았습니다. 기본적인 문법도 몰랐고 아는 단어도 별로 없었습니다. 이대로는 안 되겠다 싶어서 내년 워킹홀리데이를 계획하였고 가기 전에 영어 실력을 쌓을겸 화상영어를 생각했습니다.

 

가격이 정말 비쌌던 M사, 또 엄청 저렴했던 S사 등 짐잉글리쉬를 포함한 여러 곳에 상담을 신청했습니다. 

 

다른 곳의 레벨테스트는 하는 내내 시간이 빨리 지나갔으면 좋겠다고 생각했습니다. 재미가 없던 곳, 선생님이 지루해보이셨던 곳, 대화가 아닌 일방적인 곳 등 마음에 드는 곳이 없었습니다.

 

마지막이다라는 심정으로 짐잉글리쉬를 신청하였는데, 다른 곳에서는 느낄 수 없었던 대화의 즐거움을 느꼈고 시간 또한 굉장히 빠르게 느껴졌습니다. 계속해서 선생님과 얘기하고 싶다는 생각이 강하게 들었습니다.

 

레벨테스트 후에 Jim님께서 직접 상담을 해주셨는데 정말 다른 곳과는 비교가 안 될 정도로 친절하셨습니다. 다른 곳에서 상담을 받았을 때는 사실 그냥 직원분이 의무감에 전화하신다는 느낌이 강했는데 Jim님께서는 정말 학생들이 화상영어를 통해 영어 실력이 향상됐으면 하는 마음이 커보이셨고 진심이 담긴 상담을 처음 받아봤습니다.

무조건 여기다 싶어서 신청을 하였고 현재 2달째 수강 중입니다!

 

 

처음 시작하기 전에는 수업 때 무슨 말을 해야할까, 내가 대답은 잘 할 수 있을까 걱정했지만 현재는 선생님과 얘기하는 시간이 너무 기다려지고 즐겁습니다. 어떤 일이 생기면 아! 이거 선생님께 말씀 드려야지 하고 메모해놓고 빨리 다음 날 아침이 되면 좋겠다 하는 마음이 항상 있습니다.

 

Jordan선생님은 늘 학생들 입장에서 생각해주시고 배려해주십니다. 제가 Jordan선생님을 처음 만난 날, 저는 영어를 정말 못하고 어렵게만 느껴진다 할 수 있을 지 모르겠다라고 말씀을 드렸는데, Jordan선생님은 저에게 할 수 있다. 함께 해보자 도와주겠다고 응원해주셨습니다.

 

어렵게만 느껴졌던 영어가 이제는 나도 노력하면 할 수 있구나를 알았고 영어에 흥미가 생겼습니다.

모두 다 Jordan선생님, Jim님 덕분입니다.

감사합니다!! :)

 jimenglishjim pje3263 님, 안녕하세요.
어렵게만 느껴졌던 영어가 이제는 pje3263 님께서도 노력하면 할 수 있구나를 아셨고 영어에 흥미가 생겼다는 말씀이 너무 반갑습니다.

영어 말하기 공부는 그런 확신이 없으면 꾸준히 하기가 정말 어려운 것 같아요.
한 걸음 한 걸음 앞으로 나가는 것이 무척 어려우니까요.
우리가 할 수 있는 최상의 방법은 지치지 않고 즐기면서 그 길을 걷는 거죠.
pje3263 님은 첫걸음을 아주 잘 띄신 것 같아요. 다행히 그 길을 Jordan 선생님과 짐잉글리쉬가 함께 할 것이니 지치고 힘들 때 언제든지 연락 주세요.
저도 공부하고 있으니 서로를 동기부여하면 다시 힘차게 시작할 수 있을 거예요.

수업을 기다리는 마음이 어떨까 생각해 봤어요.
보통 수업은 들어가기 싫고 어쩔 수 없이 의무감으로 참석하는 경우가 많은데 기다리는 마음이 있다면 얘기도 많이 하게 되고 늘 시간이 부족하다고 느낄 것 같아요.
기다림은 수업에 대한 기대감을 만들고 더 즐겁고 적극적으로 참여할 수 있어서 좋지요?
저도 매일 밤 다음 날 수업을 기다리면서 잠자리에 들어야겠어요. 그러면 만나는 선생님들이 더 반가울 것 같아요^^

솔직히 말씀드리면 pje3263 님의 수강 후기를 몇 번이나 읽었어요.
사무실에서 읽으면서 다른 직원들에게 읽어보라고 하고 싶었지만 참았어요.
제가 너무 감동했는지 몸에 열이 오르는 느낌이 들더라고요.
제 마음이 그대로 전달 됐다는 것이 너무 행복하고 그대로 받아주셔서 감사해요.

우리는 함께 영어를 잘하고 싶은 학생의 입장이 돼서 상담을 진행했고 지금도 학생의 입장에서 서로를 격려하고 응원하고 있다고 생각해요.
저는 매일 새벽 수업에 참석할 열정이 있고 잘하고 싶은 마음도 있고 잘하게 되리라는 믿음도 있습니다.
pje3263 님도 그러리라 생각합니다.

열심히 가르쳐 주시는 Jordan 선생님께 감사드리고 선생님께 마음을 열고 열심히 수업에 참여하는 pje3263 님께도 감사드려요.
 
2022.10.28

목록 수정 삭제


이전 rosie선생님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ㅜㅜ 2022-10-28
다음 Nicole 선생님 감사합니다. 2022-10-13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