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커뮤니티 > > 수강후기

늘 친절하시고 꼼꼼하게 알려주시는 Mari 선생님, 감사합니다.

Sohee 2022-09-30 16:43:55 조회 1032

Mari 선생님께 수업 받은지도 1년이 넘었습니다. 해외에서 말하기 하던 것을 잊을까봐 시작했던 수업인데 시간이 이렇게 흘러버렸습니다. Mari 선생님은 늘 즐겁게 수업해주시고, 모르는 단어가 있어도 차분하게 늘 기다려 주시며, 제 레벨에 맞게 잘 설명해주십니다. 저는 기사로 토론하는 수업을 주로 했었는데, 언제나 꼼꼼하게 준비해주시고 다양한 토픽을 보내주셔서 제가 한번도 얘기해보지 못한 주제로 많은 이야기를 나눌 수 있었습니다. 지금은 해외 취업 준비로 인터뷰 연습을 하는데, 팁이나 활용 가능한 좋은 단어들을 많이 알려주셔서 늘 많이 배우고 있습니다. 늘 감사합니다 Mari 선생님!

 jimenglishjim iamsohee12 님, 안녕하세요.
맞아요, 작년 7월부터 Mari 선생님과 공부하고 계시니 1년이 넘는 시간이 지났네요.
그동안 즐겁게 수업하고 계신 것 같아서 매우 흐뭇합니다.

저는 우리 고객님들이 짐잉글리쉬 수업을 통해서 도움받고 성장하고 있는 소식을 알려주실 때 얼마나 기쁜지 모릅니다.
지금 준비하시는 면접에서도 좋은 결과를 받고 그 소식도 알려주시면 좋을 것 같아요.
응원합니다.
아마 Mari 선생님이 제일 기뻐하실 거예요.

Mari 선생님은 참 꼼꼼하신 분이세요.
무엇하나 그냥 넘어가는 것 없고 정확한 것을 좋아하고 수업에 참 철저한 분이라고 생각해요.

저도 기사로 수업하는 것을 좋아하는데 iamsohee12 님께서도 기사로 토론하는 것을 즐기시는군요.
정말 생각하지도 못한 다양한 토픽이 있는 것 같아요.
가끔은 정말 얘기하기 싫은 혹은 얘기하기 어려운 토픽도 받게 되지만 저는 그것을 즐기는 편이에요.
흥미롭거나 말하기 쉬운 주제가 아니어도 어떻게든 말하고 나면 도움이 되더라고요.

지난 시간을 즐겁고 열심히 공부하신 것처럼 앞으로도 그렇게 하셔서 많은 도움 받기를 바랍니다.
오늘 하루도 수고하셨습니다^^
 
2022.10.04

목록 수정 삭제


이전 Nicole 선생님 감사합니다. 2022-10-13
다음 Teacher trisha 2022-09-28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