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커뮤니티 > > 수강후기

Friah 선생님 감사합니다 :)

Ann 2022-09-22 00:27:26 조회 702

안녕하세요.

저는 올해 4월 초? 즈음 부터 약 6개월째 Friah 선생님과 함께 수업을 하고 있습니다.

제가 수업시간이 자주 바뀌게 되어 새로운 선생님을 여러번 만나게 됐는데요, 여러 선생님들 중에서도 저는 Friah 선생님이 제가 지금까지 같이 수업을 한 선생님들 중 가장 좋은 선생님이라고 생각해요.

우선 제가 제일 좋았다고 느낀 점이 Friah 선생님께서는 대화를 할 때 항상 상대방의 의견에 귀 기울여주시고, 매일 수업을 하면서 느끼는 것이지만 언제나 상대방의 의견을 존중해 주시는 분이세요. 선생님께서 직접 선정하셔서 매일 추천해주시는 뉴스 자료도 비교적 최신 거라 이미 뉴스 헤드라인으로 접한 소식 등에 대해 더 깊이있게 이야기를 나눌 수 있는 장점이 있는 것 같아요. 선생님께서도 많이 힘드실 텐데 언제나 감사드려요 ㅎㅎ

또한 딕션! Friah 선생님은 진짜 딕션이 좋으세요. 제가 수업한 선생님들 중에서도 발음이 제일 좋으셨고 제가 여태까지 만나본 그 어떤 사람들 중에서도 Friah 선생님 만큼 딕션이 좋은 사람은 보지 못했습니다. 덕분에 저도 선생님도 기계의 문제가 있지 않은 이상 의사소통이 엄청 잘 되는 편이에요!!

Friah 선생님과 수업할 때마다 점점 선생님이 더 좋아지고 있는 것 같아요. 앞으로도 쭉 계속, 선생님과의 행복한 수업을 이어나갈 수 있길 바라는 저의 수강후기였습니다 ㅎㅎ

 

 jimenglishjim chaannjang 님, 안녕하세요.

Friah 선생님과 즐겁게 수업하고 계시는 소식 알려주셔서 감사해요.
Friah 선생님과 수업할 때마다 점점 선생님이 더 좋아진다는 것이 아주 인상적입니다.
그만큼 두 분이 잘 맞는 것 같아요.
매일 만나는 선생님인데 그 선생님이 점점 좋아진다면 영어수업은 저절로 흥미로워지는 거네요.

Friah 선생님의 최대 장점은 지치지 않는 에너지인 것 같아요. 아침부터 저녁까지 정말 많은 수업을 하는데도, 늘 힘 있는 모습이어서 감사한 마음을 가지고 있습니다.
분명히 chaannjang 님의 수업 시간에도 힘찬 에너지를 보여주시리라 생각합니다.
그래서 가끔 Friah 선생님이 아프다는 보고를 받으면 너무 무리한 것 아닌지 겁부터 납니다.

선생님이 추천해 주시는 기사가 chaannjang 님이 더 적극적으로 말할 수 있게 도움이 된 것 같아서 매우 흐뭇합니다.
아마도 어떤 기사든 마음을 열고 수업에 참석하려는 chaannjang 님의 긍정적인 태도 덕분에 수업이 더 활기찰 것 같습니다.

Friah 선생님과 계속 행복한 수업 이어가길 바랍니다^^
 
2022.09.26

목록 수정 삭제


이전 Vanessa 선생님과 공부한 학생입니다. 2022-09-23
다음 수업 2회 참여 후 작성하는 짐잉글리시와 타 전화영어와 비교(Teacher Vanessa 추천) 2022-09-20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