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커뮤니티 > > 수강후기

Teacher Amari 수강후기!

Yeram 2022-09-19 13:00:23 조회 851

Amari 선생님하고 1년 반정도 영어회화를 진행하면서 정말 많이 늘었어요

외국인 친구들 만나면서도 자연스럽게 토킹도 가능하고 영어에 자신감이 생겨서 좋습니다

선생님의 개인 사정으로 인해 더 이상 수강하지 못해 아쉽지만

가르쳐주셔서 감사합니다 ^^

 jimenglishjim ram214 님, 안녕하세요.
Amari 선생님은 지난 금요일까지 짐잉글리쉬에서 수업하시고 카타르로 출국 준비를 하고 계세요.

지난 주말부터는 Amari 선생님과 함께 수업했던 분들은 모두 새로운 선생님을 만나서 수업하고 계세요.
워낙에 다들 Amari 선생님과 즐겁게 공부하셔서 새로운 만남에 대한 걱정도 있으셨지만, 우리 사무실에서는 새로운 선생님과도 즐겁게 공부하시리라는 기대로 다른 선생님과 공부하실 수 있게 도와드렸고 지금은 다를 새로운 선생님과도 좋은 수업을 하고 계실 겁니다.

그런데 ram214 님께서는 며칠 전에 수업을 중단하셨어요.
아마도 Amari 선생님과 너무 즐겁게 수업하셔서 다른 선생님을 만나는 것에 대한 걱정과 부담이 있으셨던 것 같아요.

지난 1년 반 동안 Amari 선생님과 공부하시면서 외국인 친구들과도 자신 있게 대화를 하시게 됐듯이 다른 선생님께서도 ram214 님께 도움을 주실 거예요.
나중에 Amari 선생님 돌아오셔서 다시 만나게 된다면 더 성장한 모습을 보여드려야죠.
언제든 연락 주시면 성심껏 도와드리겠습니다.

오늘도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2022.09.20

목록 수정 삭제


이전 수업 2회 참여 후 작성하는 짐잉글리시와 타 전화영어와 비교(Teacher Vanessa 추천) 2022-09-20
다음 Teacher Amari 수업후기 2022-09-15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