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커뮤니티 > > 수강후기

Elsa 선생님과의 수업 너무 즐거웠어요

Jiu 2021-10-18 16:41:53 조회 1092

아쉽게도 스케줄 문제로 엘사 선생님과의 수업을 마치게 됐지만 매 수업마다 너무 즐겁고 유익했어요. 항상 친절하고 쉽게 수업 진행해주시고 격려해주셔서 영어로 말하는 게 두렵지 않게 됐어요! 또 이렇게 말하는 건 어떨까? 하시면서 더 좋은 문장을 알려주시고 교정해주셔서 영어실력 향상에도 너무 도움이 되었습니다. 75분이라는 시간이 꽤 긴 시간인데도 엘사쌤이랑 수업하면 늘 빠르게 지나간듯 해요. 선생님의 실력 덕분이겠죠? 항상 밝은 미소로 유쾌하게 수업 진행해주신 엘사쌤 그동안 감사했어요 :)

 jimenglishjim 송지우 님, 안녕하세요?
그동안 Elsa 선생님과 즐겁게 공부하셨던 소식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75분이라는 시간이 빠르게 지나갔다는 것은 선생님이 열심히 해주신 것도 있지만 송지우 님님께서 적극적으로 참여해주셔서 그런 것 같습니다.
실은 Elsa 선생님께서 주말 수업이 어렵게 돼서 생긴 변화라서 송지우 님께 미안한 마음을 가지고 있습니다.
너그러운 마음으로 이해해 주셔서 감사드려요.

어제부터 주중 수업을 시작하셨는데 어떠신지요?주말에 75분씩 수업하다가 30분 수업하면 짧다는 느낌을 받으실 것 같아요.
그래도 매일 영어로 말한다는 장점이 있으니 주중 수업도 마음껏 즐기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동안 Elsa 선생님과 공부하시다가 다른 선생님을 만나면 처음에는 조금 어색할 수도 있을 것 같은데 이번에도 즐겁게 수업하시기를 바랍니다^^
 
2021.10.19

목록 수정 삭제


이전 영어는 익숙함과의 싸움인 것 같아요. 2021-10-18
다음 Friah선생님과의 수업 정말 재밌어요! 2021-10-06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