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커뮤니티 > > 수강후기

AL 선생님 정말 정말 감사드립니다♡

mini 2021-08-12 08:39:59 조회 1313

안녕하세요. 짐잉글리쉬 4달정도 수강중인 학생입니다.

원래 후기를 잘 적지 않는 편인데 너무 감사한 나머지 후기를 남기지 않을 수 없어 글을 적어봅니다.

 

학창시절 이론적인 영어공부만 하다가 성인이 되어 회화를 공부하고 싶다는 마음이 생겨 화상영어에 관심을 가지게 되었습니다.

처음에는 다른 회사의 테스트를 받아 보았는데 사무적인 느낌이 강해 선뜻 용기가 안 나더라고요.

스피킹에는 자신이 없어 친절하게 이끌어주실 선생님을 찾고 있었거든요.

 

그러던 중 짐잉글리쉬를 추천받아 무료테스트를 받게 되었습니다.

상담해주실 때부터 제 상황을 너무 공감해주시고 조언도 해주시고 성향에 잘 맞는 선생님을 찾아주신다고 하셔서 참 감사했는데,

첫 선생님을 만나고 진작 알았으면 좋았겠다 싶을만큼 제게 큰 도움이 되었습니다.

스스로에게 많이 엄격한 편인데도 스피킹 실력이 굉장히 많이 늘었다고 자부할 만큼 수업이 효과적이더라고요.

 

중간에 개인 스케줄때문에 시간을 바꿔야 할 때도 원어민 선생님과 사무실 선생님 모두 가족처럼 친절하게 도움을 주셨고요.

새로운 선생님에 대한 두려움이 있어서 최대한 바꾸지 않으려고 했는데,

새 선생님을 만나고 짐잉글리쉬의 모든 선생님들께 신뢰가 생겨버렸답니다.

바뀌기 전 선생님도 정말 좋으셨는데 바뀐 선생님도 너무 좋으신거에요!

 

현재 저는 AL 선생님과 수업을 하고 있습니다.

AL 선생님은 뭔가 순수하고 사람을 힐링시키는 아우라가 있으신 것 같아요.

칭찬도 정말 많이 해주시고 교정을 해주실 때도 전혀 기죽지 않게, 하지만 큰 깨달음을 얻을 수 있게 해주십니다.

 

한 번은 제가 몸이 안 좋아서 수업에 예고 없이 참석하지 못한 적이 있었는데,

선생님께서 매 수업마다 조금씩 수업을 연장해 보강을 해주셨어요.

제 잘못으로 인한 결석인데도 그렇게 신경써주시니 AL 선생님이 한국에 오시면 개인적으로 대접하고 싶을 정도입니다.

 

저희 아빠도 요즘 영어에 관심이 많으셔서 제가 수업할 때 카메라 밖에서 귀엽게 가끔 듣고 계시는데,

선생님께서 마무리 인사로 저와 제 가족들을 모두 축복한다고 해주셔서 아빠가 얼마나 감동받으셨는지 몰라요.

정작 수강하고 있는 건 저 밖에 없는데 저희 가족 모두가 AL 선생님을 좋아하고

선생님께서 한국에 방문하시면 집에 초대하고 싶다고 하시더라고요.

 

솔직하시고 순수하시고 사랑스러우신 AL 선생님 많이 감사합니다!

선물을 드리고 싶어서 방법을 고민하고 있는데 혹시 좋은 방법이 있다면 사무실 선생님들께서 답변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짐잉글리쉬 강강강강강추입니다!

 jimenglishjim mini 님, 안녕하세요?
즐겁게 공부하고 계신 소식 전해주셔서 감사드려요.
레벨테스트를 진행하기 위해서 mini 님과 상담을 했던 기억이 납니다.
입시와 각종 시험을 위해서 영어공부를 많이 하지만 실제 말을 할 수 없는 것이 우리가 처한 현실입니다.
mini 님께서도 지금까지 수능을 비롯한 크고 작은 많은 영어시험을 치르기 위해서 영어공부를 열심히 하셨을 것 같아요.
하지만 스피킹에는 자신이 없었던 것은 단순히 영어를 공부만 하고 영어로 말해보지 않았기 때문이라고 생각합니다.
말하기는 일종의 훈련 같아서 경험을 축적할수록 편해지고 강력해지더라고요.
짐잉글리쉬는 그 훈련을 즐겁게 그리고 효율적으로 할 수 있게 도와주는 좋은 선생님들이 계시는 곳이고요.

4개월간의 말하기 수업을 통해서 스스로 실력이 많이 늘었다고 자부하는 모습이 무척이나 반갑습니다.
성장이 빠르면 앞으로 정체기도 있을 수 있을 것 같아서 말씀드려요.
정체기를 겪는 사람들은 그 순간 퇴보하거나 멈춰있다고 생각해서 답답해하거나 힘들어하고 때로는 거기까지를 한계로 받아들이고 학습을 멈추기도 합니다. 너무 안타까운 일이죠.
저는 그 순간도 더디지만 성장하고 있다고 믿고 있습니다.
그것은 단지 성장의 한 과정이라고 생각하거든요. 그렇게 인식하면 정체기도 즐겁게 넘길 수 있습니다.
이곳에서 공부하고 있는 한 성장은 계속된다는 믿음으로 수업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맞습니다. AL 선생님은 참 순수하신 분이세요. 게다가 책임감도 무척 강하신 분이죠.
AL 선생님으로 인해 mini 님 가족 모두가 행복해지셨다니 참 훈훈하네요.

짐잉글리쉬에는 선생님을 한국으로 초청하는 프로그램이 있는데 코로나로 인해 진행하지 못하고 있습니다.
상황이 괜찮아지면 이 프로그램을 다시 시작하고 싶습니다.
선생님들이 한국여행에서 행복해하는 모습을 보면 누구라도 그렇게 하고 싶을 겁니다.
AL 선생님도 오랫동안 저희와 일하고 계신 분이라서 미래의 어느 날 한국을 방문하시라 생각합니다.
그때 한국에서 mini 님을 만날 수 있다면 선생님께 큰 선물이 될 것 같습니다.
오늘도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2021.08.13

목록 수정 삭제


이전 Nicole 선생님을 알게되어 너무 행복한 영어시간이였습니다 2021-08-20
다음 [Strongly Recommend] Teacher Jojani 2021-08-04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