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커뮤니티 > > 수강후기

Amari 선생님을 추천합니다.

Alice 2021-07-11 15:02:40 조회 1128

안녕하세요!

지금 미국에 살고 있고, 5살 3살 아이들을 육아하며 짐잉글리쉬Amari 선생님과 주말수업을 하고 있는 수강생입니다.

Amari선생님과 수업한지 어느덧 6개월이 되었습니다. Amari 선생님은 일단 인간적으로 참 배울점이 많은 분입니다. 다방면에 관심이 많으시고, 제가 영어말하기에 어려움이 생길 때면 최대한 도움을 주려고 노력하십니다. 그리고 티칭경험이 풍부하셔서인지 효과적인 수업시간의 배분과 학생에게 맞은 질문들로 항상 즐겁게 수업할 수 있도록 이끌어주십니다. 그리고 사소한 부분도 짚어주시고, 다시 공부할 수 있도록 고쳐주십니다. 제 영어실력은 아직 갈 길이 멀지만, 그래도 6개월동안 Amari선생님 덕분에 많이 배웠습니다. 정말 추천하고픈 선생님이십니다.

한국시간으로 수업이 진행되기 때문에 한국의 주말 수업이 이곳에선 금요일, 토요일 수업이 되는데, 아이들 스케줄과 맞지 않아 당분간 쉬어야 할 것 같아, 아쉬운 마음에 후기를 쓰네요. 미국에 온지 얼마 되지않아 코로나사태로 힘든 시기를 맞고 있을 때, 서로 마음을 나누며 위로를 받았던 고마운 기억은 잊지 못할 것 같습니다.

그리고 항상 가족같이 친절하게 응대해주신 짐잉글리쉬직원분들도 감사합니다. 10년 전 쯤, 짐잉글리쉬와 인연을 맺기 시작한 것 같습니다. 물론 중간에 결혼과 육아로 공백기가 많이 있었습니다.;; 그 때 이후 짐잉글리쉬는 꾸준히 성장하는 것 같습니다. 이유는 한번 시작하면 계속 찾게 되는 변함없음과 따뜻함이 있는 것 같습니다.

다음에 또 기회가 되면 꼭 Amari선생님과 다시 수업을 하고 싶네요. 그 동안 모두 건강하세요.

 

 julie1 leemage33 님, 안녕하세요?
건강하게 잘 지내고 계시죠?
짐잉글리쉬와 연을 맺은 후에 결혼도 하시고 두 아이의 엄마가 되셨어요.
그러면서도 변함없이 짐잉글리쉬와 연을 이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미국에 가시기 전에 통화했던 기억이 있습니다.
그런데 벌써 시간이 이렇게 흘렀군요.

세계 어느 곳이든 엄마들은 아이들을 위해서 희생하고 양보해야 하는 것이 있는 것 같아요.
그것이 행복하고 보람 있는 일이기는 하지만 leemage33 님의 수업을 중단하게 만들었네요.
아이들이 잘 커가고 있는 모습을 지켜보고 그것을 도와주는 것이 수업보다 더 중요한 일이라고 생각합니다.

수업을 중단하시게 돼서 아쉬운 마음이지만 상황이 괜찮아지면 언제든 다시 시작하실 수 있다는 것으로 아쉬운 마음을 달래봅니다.곧 다시 뵙기를 바랄게요.

Amari 선생님과의 인연을 소중히 기억하시고 선물금을 보내주신 따뜻한 마음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무엇보다 Amari 선생님께서 기뻐하고 감동하실 모습을 생각하니 뿌듯한 마음이 듭니다.
늘 건강하세요.
 
2021.07.13

목록 수정 삭제


이전 Edlyn 선생님과의 한 달 수업 후기 2021-07-19
다음 April 선생님 수업 너무 좋아요! 2021-06-30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