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커뮤니티 > > 수강후기

baba 선생님을 강력 추천합니다

chloekim 2021-06-29 10:35:02 조회 1201

바바선생님을 만나서, 매일 매일 즐겁게 영어로 하루를 시작할 수 있었습니다.

그 전에는 어떤 영어학원이든, 전화영어든 작심삼일로 끝나는 경우가 많았는데... 매일매일 일상을 공유하고 즐거운 대화를 나누다보니 2년이란 시간이 흘렀네요!

개인사정으로 더 이상 그 시간에 함께할 수 없어서 잠시 이별하게 되었지만..  영어공부 외에도 제 매일의 힐링이 되어주신 바바선생님에게 감사함을 전하고 싶습니다.

 

더불어 짐잉글리쉬의 직원분들도 항상 응대가 친절하셔서 제가 많은 지인들에게 소개를 해왔습니다 ㅎㅎ 다들 건강하시고 행복하시기를 바라겠습니다!! 감사해요!

 gaeun13 blingnana 님, 안녕하세요?
잘 지내고 계시죠?
수강을 끝내고 잠시 쉬시는 사이에도 이렇게 오셔서 Baba 선생님과 함께 한 수강 후기를 올려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려요.
공부하시는 동안 불편한 것도 있으셨을 텐데, 좋은 것에 초점을 맞춰주시고 정말 지인분들을 많이 소개해 주셨어요.
그 덕분에 짐잉글리쉬는 조금씩 성장하고 있습니다.
Baba 선생님은 짐잉글리쉬의 성장을 직접 지켜보신 분이시고 그 성장을 이끄는 당사자이기도 합니다.

10년도 더 된 2010년 2월로 기억하는데요, 제가 필리핀 출장 갔을 때 저보다 먼저 약속장소에 도착해서 저를 기다렸던 분이 Baba 선생님이고, 그때 모습이 무척 인상적이어서 지금도 명확하게 기억합니다.
만나는 순간 참 성실하신 분이라는 생각을 했고. 정말 그렇게 한결같이 지난 세월을 함께 하고 계십니다.
제 얘기가 너무 산으로 간 것 같네요.

blingnana 님께서 수강을 멈추실 때 Baba 선생님이 정말 섭섭해하셨겠어요.

2년이라는 시간을 매일 아침에 만나서 서로의 안부를 묻던 사람을 다음 날 못 만난다고 생각하면 마지막 인사 나누기가 쉽지 않았을 것 같아요.
저는 이런 상황에서 언제나 태연하게 행동하는데 Baba 선생님과 blingnana 님은 어떠셨는지 궁금하네요.
지금도 선생님이 생각나고 궁금해서 오신 것 맞지요?
그 마음이 느껴져서 더 고마운 마음이 듭니다.

‘그 전에는 어떤 영어학원이든, 전화영어든 작심삼일로 끝나는 경우가 많았는데... 매일매일 일상을 공유하고 즐거운 대화를 나누다보니 2년이란 시간이 흘렀네요’ 라고 하신 말씀이 참 인상적이에요.
blingnana 님께서도 2년 동안 많이 성장하셨으리라 믿습니다.
언제나 건강하시고 곧 다시 뵙기를 기대합니다.
 
2021.06.29

목록 수정 삭제


이전 April 선생님 수업 너무 좋아요! 2021-06-30
다음 Ray샘1년, Jenn샘 4개월 후기 2021-06-25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