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커뮤니티 > > 수강후기

Thank you teacher Baba!

Juliana 2021-06-21 22:40:53 조회 1520

저는 현재 캐나다에서 살고 있는 회원입니다.

아주 오래전 IELTS 공부하기 위해 짐 잉글리쉬를 몇달 했던 경험이 있었고, 캐나다 와서는 남편이 IT쪽 공부를 하며 부족한 영어를 짐 잉글리쉬의

바바 선생님을 통해 2년 정도 수업을 받아왔었습니다.

영어 수업도 수업이지만 남편이 바바 선생님을 통해 영어를 재미있게 하는 걸 지켜 보며 그리고 필요한 조언도 구하며 선생님 보다는 친구처럼 수업을 하는 것을 2년 가까이 지켜보았습니다.

남편의 바톤을 이어 제가 셀핍CELPIP 공부를 하기 위해 바바 선생님과 수업을 몇달 하게 되었는데, 여자로써 통하는 부분도 많고 저의 캐나다 삶을 나눠가며 수업을 하게 되었습니다. 선생님 덕분에 CELPIP에 좋은 성적을 받았고 제가 다른 공부를 변행하기 위해 잠시 수업을 중단했지만 겨울 쯤 다시 공부하기 위해 바바 선생님을 찾을까 합니다.

저의 캐나다 삶이 넉넉치 않지만 바바 선생님의 응원과 기도로 힘낼 수 있었던 것 같아요!

Teacher Baba!

Thank you for your support and prayers during my difficult time! 

 jimenglishjim crony1 님, 안녕하세요?

수업시간에 캐나다의 삶을 Baba 선생님과 나누셨다는 말씀이 참 따뜻하게 들립니다.
어떻게 수업이 진행됐는지는 모르지만 10년이 넘는 세월을 Baba 선생님을 지켜본 경험을 토대로 어떤 분위기의 수업이었는지는 짐작이 됩니다.
그 수업이 캐나다에서의 생활에 힘이 되었다고 하시니 영어공부 이상의 가치 있는 만남이었다고 생각합니다.

열심히 공부하셔서 CELPIP에서 좋은 성적을 받으신 것 축하드립니다.
제가 그 시험에 대해서 잘 몰라서 검색해 보니 캐나다에서 만든 시험이고 영주권을 준비하시는 분들이 많이 도전하신다는 정보를 얻었습니다.
중요한 시험에 좋은 결과를 얻어서 정말 다행입니다.

캐나다 삶이 넉넉지 않다고 하셨는데, Baba 선생님과 함께 짐잉글리쉬도 응원하겠습니다.
힘내십시오^^
무엇인지는 모르지만 지금 열정을 쏟으셔야 할 다른 공부도 잘 준비하시고 날이 차가워지면 다시 뵙겠습니다.
감사합니다.
 
2021.06.22

목록 수정 삭제


이전 Ray샘1년, Jenn샘 4개월 후기 2021-06-25
다음 Baba 선생님 수강후기 2021-06-10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