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커뮤니티 > > 수강후기

Loraine 선생님 너무좋아요^0^

Esther 2021-05-24 13:23:31 조회 1211

안녕하세요, Loraine 선생님과 4개월째 수업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회사에서도 영어를 많이 사용하기 때문에 좀더 퀄리티있는 단어선택 및 문장으로 제 생각을 자유롭게 표현하고 싶었습니다.

틀에박힌 전형적인 수업방식이 아닌, 그날의 이슈 및 기사도 같이 수업전에 이야기하고 토론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해주셔서 Loraine선생님과의 수업은 항상 제게 너무나도 유익합니다.

철저한 시간관리, 친절한 안내 및 가르침, 정확한 발음 교정 등 Loraine 선생님께 많은 가르침 받고 있어서 짐잉글리쉬 수업에 만족해하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선생님이랑 더 유익한 수업시간 만들어 가구 싶습니다^0^

 

 wisesky qkrthddl2728 님, 안녕하세요?

바쁜 직장생활 속에서도 퇴근 후에 ‘쉼’보다 ‘학습’을 선택해 주셔서 감사드려요.
우리 수업이 ‘쉼’도 되고 회사업무에 많이 도움이 되면 좋겠습니다.
Loraine 선생님과 함께 한 4개월 동안 얼마나 성장하셨는지 궁금합니다. 실은 그보다도 원하시는 만큼 성장할 수 있다는 확신이 생기는 기간이었기를 바랍니다.그 확신만 있다면 꾸준히 공부할 수도 있고 공부하는 것이 재미도 있고 가치도 있으니까요.
가끔 확신이 없어서 수업을 중단하시는 분들을 보거든요.

말씀하신 대로 Loraine 선생님은 참 성실하신 분이세요.
언제가 한 번 Loraine 선생님 지역에 전기가 나가서 연락도 없이 수업을 참석하지 못한 적이 있었는데요.
몇 분의 고객님들이 전화를 주셔서 혹시 선생님께 무슨 일이 있는 것은 아닌지 진심으로 걱정하고 안부를 묻더군요.
그렇게 선생님의 상황을 걱정해 주시는 고객님들께 감사한 마음이 들었고, 이미 알고는 있었지만 성실한 Loraine 선생님을 다시 확인할 수 있어서 좋고 고마웠습니다.

qkrthddl2728 님.앞으로도 더 유익한 수업시간 만들어가고 싶다고 하셨으니 꼭 그렇게 하셔야 합니다^^
응원합니다.
 
2021.05.25

목록 수정 삭제


이전 Queenie 선생님 감사해요 2021-06-03
다음 Lotte 선생님 2021-04-07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