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커뮤니티 > > 수강후기

Veronica 선생님, 늘 고마워요!

KIMKANGHEE 2021-01-13 23:19:32 조회 1279

Veronica 선생님이랑 매일 하루를 시작한지 벌써 2년 넘은 것 같아요. 워낙 글솜씨도 없고 후기 잘 안쓰는 편이라 쓸 생각 안하다가, 샘한테 작게나마 고마운 마움도 전하고 혹시라도 도움이 될까 싶어 쓰게 되었네요. 

샘의 가장 큰 장점은 편안하게 말할 수 있는 분위기를 조성해주시는 거예요. 덕분에 안되는 영어지만 매일 매일 조금씩 더 많이 더 정확하게 말하기 위해 노력하게 되었구요. 특히 많은 선생님들께서 수업 후반부에 수업 시간을 고려하셔서 다급해지시거나 서둘러 갑자기 수업을 마치는 경우를 종종 보았던 터라 시간과 상관없이 여유롭게 수업을 이끄시는 모습이 굉장히 인상적이었어요. 기계적으로 학생을 대하는 것이 아니라 인간적으로 친근하게 다가와 주시고 더불어 다양한 주제로 수업해 주셔서 즐겁게 공부하고 있습니다. 잠깐 쉬었다 하고 싶어도 인기샘이라 다시 배정되려면 기다려야해서 이래저래 꾸준히 여기까지 하게 되었네요.ㅎㅎ

특히 작년부터 어려운 시국에 푸념, 걱정, 격려 등등 매일 아침마다 하는 바람에 얼굴은 한번도 본 적 없지만 정말 친근한 느낌이 들어요. 모쪼록 현지 상황도 좋아져서 샘이 더 즐겁게 지내셨으면 하는 마음이에요.!  샘, 감사합니다 ^^

 jimenglishjim enjoy2018 님, 안녕하세요?

2년이 넘는 기간 동안 매일 아침 Veronica 선생님과 함께 하루를 시작하셨군요.
계속 수강해 주셔서 감사드려요.

수업을 잠시 쉬고 싶어도 Veronica 선생님을 다시 배정받기 위해서는 오래 대기하실 수 있어서 수업을 계속 이어가신다는 말씀에 살며시 미소가 지어집니다.
수업을 멈추지 않는다면 영어는 계속 성장한다고 믿고 있는 제 입장에서 Veronica 선생님은 진정으로 enjoy2018 님의 영어성장을 돕는 분이라는 생각이 듭니다.

맞아요, 말씀하신 대로 지난해 필리핀은 코로나로 한동안 봉쇄정책 때문에 많은 어려움을 겪었습니다.
조금 나아지기는 했지만 물론 지금도 그렇고요. 식료품 가게 가는 것도 지정된 날에 허가받고 갈 수 있으니까요.

가끔 해외에 계신 고객님들과 통화를 하는데, 정말 계신 곳에 따라 상황이 다르더군요.
다행히도 enjoy2018 님 계신 곳은 코로나를 잘 대처하고 있는 곳으로 알고 있습니다.
그래서 Veronica 선생님이 겪는 상황들이 더 어렵게 느껴졌을 것 같아요.
어서 상황이 나아져서 저희도 필리핀에 가서 선생님들을 만날 수 있기를 바라고 있습니다.

선생님께 감사함을 표현하신 것처럼 Veronica 선생님도 enjoy2018 님을 만나는 것이 힐링이 될 것 같다는 생각을 합니다.
계속해서 즐겁게 수업하시고 따뜻한 만남 이어가세요.
감사합니다.^^
 
2021.01.18

목록 수정 삭제


이전 Amari 선생님 감사합니다. 2021-01-21
다음 Thanks, Teacher Toni 2021-01-07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