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커뮤니티 > > 수강후기

Rose 선생님 후기가 왜 없죠 (너무 좋으신데 !)

HyejuChoi 2020-12-28 03:30:58 조회 1421

안녕하세요. 저는 짐잉글리쉬에 등록한지 1년 조금 넘었고, 지금 수업중인 Rose 선생님과는 평일매일반으로 3월부터 공부해오고 있습니다.

아마 이 수강후기는 짐잉글리쉬에 처음 오시거나 선생님 리뷰를 보고 수업고민하고 계신분들이 보실것 같아서,

제가 수업하면서 많이 도움되었다고 느낀 부분에 대해 중점적으로 내용 남겨보려 합니다.

전문적인 평가를 할만한 위치는 아니지만 학생으로서 남기겠습니다 ㅎㅎ

 

1. 수업 설계

전화영어라 그냥 어느정도 일상대화 수준으로 듣고 말하기 능력만 키워보자는 간단한 생각만 하고 시작했는데

선생님 티칭 능력이 탁월하셔서 기대이상으로 제 실력이 좋아짐을 느끼고 있고 공부에 대한 동기부여도 되고 있습니다.

부족하거나 좀 더 키우고자 하는 부분에 대해 말씀드리면

늘 그 부분에 대해 깊이 있게 잘 캐치하시고 충분히 보완할 수 있을만한 수업과정을 설계해서 알찬 수업을 만들어주셨습니다.

1)일상 사소한 대화 - 2)아티클 수업 - 3)종사중인 산업분야에 대한 프리토킹 - 4)회화를 위한 인토네이션 수업 및 프리토킹(현재)

선생님과의 소통을 통해 위와같은 순서로 저에게 맞는 수업을 이어나갈 수 있었습니다.

 

2. 다방면에 걸친 넓은 지식

Rose 선생님께서는 현재 일어나는 여러 토픽에 대한 넓은 관심과 지식을 지니신 분인 것 같습니다.

여러 주제에 대해, 깊고 넓게 대화를 이어나갈수 있을 만큼 communication 수업에 탁월함을 느꼈습니다 

fashion / e-commerce / trend / Logistics / Human Resources / government & policy / Friend / health 등등

정말 많은 토픽을 다루었는데, 늘 소홀함없이 풍부한 수업을 이끌어나가 주셨습니다.

 

3. 신뢰

디테일하고 빠른 피드백으로 이 수업에 계속 참가하면 실력을 향상시킬 수 있겠다는 신뢰를 만들어주셨습니다.

수업내용뿐만 아니라 사소한 부분까지도 잘 대해주셔서 믿고 수업을 따라갈 수 있었습니다.

 

 

케미가 좋은 선생님을 만난 행운아라고 생각했는데, 생각해보면 케미가 좋다기보다는 선생님이 좋으셔서 그런것 같습니다 !

회사다니면서 매일 수업이 힘들 떄도 많았는데 계속 할 수 있었던 건 조금 빠지더라도 꾸준한 수업,선생님의 피드백이였던 것 같습니다

올해 가장 잘한 일은 아무래도 Rose 선생님과 수업한것을 꼽을 것 같아요.ㅎㅎ

 

제 수업후기가 공부를 준비하시는 분들께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

모두 화이팅입니다 !

 

 jimenglishjim bongphirr213 님, 안녕하세요?

어쩜 이렇게 Rose 선생님에 대해서 상세하게 잘 표현해 주셨어요.
글로만 읽어도 Rose 선생님이 얼마나 성실하게 수업을 잘 이끌어 주시는지 알 수 있을 것 같아요.

bongphirr213 님처럼 이렇게 수강후기를 올리는 것이 쉽지 않은 일이라는 것을 잘 알고 있습니다.
바쁜 와중에 수업 들으면서 수강후기를 쓰기 위해서는 따로 시간을 내야하잖아요.
그것을 알기에 한분 한분이 올려주시는 수강후기는 매우 소중하게 느껴지고 그래서 언제나 제가 직접 답글을 쓰고 있어요. 정말 감사하거든요.

Rose 선생님의 수강후기가 없다면 학생 분들이 마음은 있지만 수강후기를 올릴 시간이 없어서라고 생각합니다.
게다가 Rose 선생님은 짐잉글리쉬에서 오랫동안 일을 하고 계시지만 수업시간을 많이 열어주지 않아서 학생 분들이 적거든요.
그런 의미에서는 bongphirr213 님이 행운인 것 같아요.

저는 bongphirr213 님께서 스스로 기대이상으로 실력이 좋아지는 것을 느끼고 있다는 부분이 참 반가웠습니다.
영어가 빨리 늘지 않고 그 과정이 때로는 힘들고 지루하지만 bongphirr213 님께서는 슬기롭게 즐기고 계신 것 같습니다.

bongphirr213 님께서 선생님을 특별하게 생각하고 고마워하는 것을 Rose 선생님께서는 온전히 느끼고 계시고, 선생님 마음도 그러신 것 같아요.
왜냐하면 얼마 전 시간 변경 원하실 때 Rose 선생님께서 bongphirr213 님을 위해 평소에는 일하지 않으셨던 수업 시간을 열어주셨잖아요.
이것만 봐도 알 수 있죠~ 매우 특별한 일이거든요.
연말 마무리 잘하시고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2020.12.29

목록 수정 삭제


이전 Dear Teacher Friah 2021-01-01
다음 Teacher Vanessa 감사합니다 :) 2020-12-14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