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커뮤니티 > > 수강후기

Aira 선생님 정말 너무너무 좋아요!

kimhayoon 2020-11-07 11:55:55 조회 1297

1년전 친구가 수업하는 걸 보고 초등학생인 아들이 본인도 하고 싶다고 해서 시작했는데요. 처음에 Aira 선생님이 배정되고 후기를 찾아봤는데 없어서 사실 불안했었어요.

그런데 기우와 달리 너무 예쁘시고 친절하고 무엇보다 너무 유쾌하셔서 선생님과의 소통을 넘 중요시하는 저희 아들과 찰떡 궁합인 선생님이셨습니다. 정말 헬로우 밖에 못하는 저희 아들이 영어에 대한 부담감이 느껴지지않도록 친절하게 차근차근 알려주시고고 혹시나 지겨워할까봐 다양한 토크와 게임으로 흥미를 잃지 않게 해주셨어요. 아이를 키우는 엄마라 그런지 개구쟁이 아들의 장난도 너무나 유쾌하게 받아주시고 작은 농담에도 많이 웃어주셨어요. 늦은 시간이라 계속된 수업에 많이 지쳤을텐데도 늘 그런 내색없이 에너지가 넘치는 모습을 보여주시는 걸 보면 정말 프로라는 생각이 듭니다.

사실 저희 아들이 영어를 무지무지 싫어했고 지금도 좋아진 않는데 이상하게 이 수업만큼은 계속 받고 싶어해요. 복습을 하면 좋은데 수업끝나면 땡이니 1년이 지난 지금 많이 늘진 않았지만 그래도 선생님과 일상의 대화를 나누고 싶어 자기 나름대로 단어를 조합해 질문하려고 노력하는 모습을 보면 결코 헛된 시간이 아닌거 같아요.그리고 그 엉터리 질문을 매번 다시 고쳐주시는 Aira 선생님의 인내심에 항상 감사한 마음이랍니다. 아마 Aira 선생님을 만나지 못했다면 이렇게 1년을 못 왔을거예요. 사실 중간에 잠깐 쉬고 싶어도 선생님 바뀔까봐 못 쉬어요 ㅠ

처음 짐잉글리쉬를 알게 해준 그 친구는 중간에 하던 선생님과 잘맞지 않아 그만뒀었는데... 저희 아들 수업할때 몇번 같이 하고 나서 다시 Aira선생님과 함께 수업을 하고 있답니다. 상황이 역전되어 저희에게 Aira 선생님을 소개 시켜줘서 고맙다며 ㅎ

사실 Aira. 선생님 인기가 넘 좋아질까봐 ㅎ  후기를 안남기고 있었는데 넘 후기가 없어서... 정말 최고의 선생님인데 ...선생님 힘내시라고 후기 남겨요! 

저희 아들 꿈이 코로나가 끝나면 마닐라에 가서 Aira 선생님을 만나는 거랍니다~ Aira 선생님 늘 감사드려요^^ 

 angelyn 어머니, 안녕하세요?
하윤이가 매일 매일 수업을 잘 참석하고 있는 것 같아서 대견스럽기도 하고 고맙기도 하네요.
어른이나 아이 모두 꾸준하게 무엇인가를 하는 것은 참 어려운 일이잖아요.
그런데 하윤이가 1년 넘게 그렇게 하고 있어요.이 1년이 앞으로 10년을 만든다고 생각합니다.

하윤이가 선생님과 대화 나누는 것을 좋아하고 그 말을 하기위해서 완벽한 영어는 아니지만 단어를 조합해서 말을 하는 것은 매우 긍정적인 모습입니다.
적극적으로 어떻게든 자기의사를 전달하려고 최선을 다해서 말하다보면 조금씩 더 정확하고 유창한 말을 하게 될 것입니다.
아이가 복습이나 예습을 하면 좋겠지만 때로는 그것은 부모의 마음만인 경우가 많은 것 같아요. 그래서 아이이기도 한 거고요.
아쉬움이 있을 수는 있지만, 이렇게 거의 빠지지 않고 수업에 참석하는 모습은 칭찬해야 할 것 같아요.
더군다나 영어를 좋아하지 않는다고 하셨잖아요.

어서 코로나가 끝나서 하윤이가 Aira 선생님 만나러 마닐라에 여행을 갈 수 있었으면 좋겠네요.
사실 저희 사무실에서도 코로나가 끝날 날을 학수고대하고 있습니다.요즘은 직접 만날 수 없어서, 그것을 대체하는 여러 방법들을 간구해서 선생님들을 동기부여하고 있지만, 직접 만나서 눈을 마주치는 것과는 비교할 수 없지요.
어머니, 하윤이를 계속 공부시켜 주셔서 감사드리고, 아이의 영어도 성장하기를 바랍니다.
하윤이 수업과 관련해서 도움이 필요하거나 상의할 일이 있으시면 언제든 사무실로 연락주세요.
편안한 저녁시간 보내세요.^^
 
2020.11.09

목록 수정 삭제


이전 Coleen 선생님 좋아요. 2020-11-26
다음 너무나 감사한 진짜 선생님! Eliza쌤! 2020-11-05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