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커뮤니티 > > 공지사항

2020년 2월 1일부터 수강료를 인상합니다.

2019-10-21 12:07:56 조회 2833
고객님, 안녕하세요?

2009년도에 제가 짐잉글리쉬를 만들고 가장 역점을 둔 것은 좋은 선생님을 모시는 것이었습니다.
처음에 두 곳에서 운영했던 현지 사무실 중 수빅 사무실을 폐쇄한 것은 수빅 담당 매니저에 대한 불신도 있었지만 필리핀의 중심지인 매트로 마닐라에서 실력과 열정을 겸비한 선생님을 채용하는 것이 훨씬 수월했기 때문입니다.

예상한대로 우리는 좋은 선생님들을 많이 채용할 수 있었고, 그 분들과 수업을 했던 고객들은 짐잉글리쉬를 지인에게 소개시켜 주셨습니다. 짐잉글리쉬 성장의 가장 큰 원동력은 바로 고객의 소개였습니다.

그런데 최근 몇 몇 선생님들이 수업을 불성실하게 진행해서 고객들이 불만족하는 사례들이 있었습니다. 이런 상황이 지속되면 예전만큼 고객들의 소개가 있을 수 없고 당연히 짐잉글리쉬 성장의 원동력을 상실하게 될 것입니다.

제 개인적으로는 선생님도 사람이니까 실수할 수 있고 늘 한결같을 수도 없고 흔들릴 수도 있다고 생각합니다. 이때 회사가 할 일은 그 선생님이 좋은 방향으로 갈 수 있도록 도와줘야 합니다. 어떤 리더십을 발휘하는가에 따라서 선생님의 태도와 마음은 바뀌게 되기 때문입니다.

그런 까닭에 필리핀 매니저의 리더십 역량을 강화시키기 위해서 여러 가지 방법을 사용했습니다. 한국에서 제가 필리핀에 있는 모든 선생님들과 소통하는 것은 물리적인 한계가 있어서 필리핀 사무실의 매니저가 그 일을 해주길 바라는 마음이 간절했기 때문입니다.
결국 저는 트레이닝보다 훌륭한 리더십을 발휘할 새로운 매니저를 두는 것이 더 낫다는 결론을 내렸습니다.

그 뒤 새로운 사람을 찾기 위해 노력하였고, 다행히도 지난 8월 중순 경부터 역량 있는 매니저를 임명해서 필리핀 선생님들을 관리하도록 하고 있습니다.
필리핀에 새로운 매니저가 부임한 뒤 확연히 바뀐 선생님들의 태도를 느낍니다. 수업에 결석을 하거나 지각을 하는 사례가 현저히 줄어들었고, 모두가 새롭게 해보자는 동기가 충만하게 부여된 상태입니다.

필리핀 선생님들은 지금 ‘Heart based on teacher’ 라는 슬로건 아래 마음으로 학생들을 만나서 수업을 진행하고 있으며 필리핀 사무실에서는 선생님들의 역량을 키울 여러 가지 프로그램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사실 대부분의 선생님들은 한결 같은 모습으로 최선을 다하고 있었기 때문에 대다수의 고객님들이 만족스러운 수업을 하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그렇다 하더라도 수업은 더 체계적이어야 하며 운영은 더 책임 있게 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앞으로 짐잉글리쉬는 사랑과 배려의 문화가 있는 우리의 장점 위에 체계적인 시스템을 갖추고 더욱 더 고객님들의 영어실력 향상에 도움을 드리는 회사로 거듭날 것입니다.

오늘은 그런 기대와 함께 수강료 인상이라는 어려운 화두를 던집니다.
2013년 4월 1일부터 지금까지 매일 30분 수업 95,000 원으로 유지해 오던 수강료를 2020 년 2월 1일부터는 105,000 원으로 인상할 계획입니다.

수강료 인상 전까지는 매일 수업 후에 Daily Report를 제공하는 등 고객님들의 My page에서 보다 실용적인 도움들을 받을 수 있고 더욱 짐잉글리쉬와 소통이 쉬어지는 시스템으로 업그레이드 할 계획입니다.
그리고 수업을 더욱 체계적으로 진행하고 기반 시스템의 질을 높이고 다양한 커리큘럼을 설계해서 고객님들의 영어실력 향상을 도모할 것입니다.

여전히 짐잉글리쉬의 수강료는 합리적이지만 서비스의 질은 높은 수강료 정책을 유지하는 경쟁사들과 나란히 하게 될 것입니다.

그렇지만 기존 짐잉글리쉬에서 공부하고 계신 고객님들께 무작정 인상 된 수강료를 요구하는 것은 쉽지 않은 일이며 바람직하지도 않다고 생각합니다.

그래서 짐잉글리쉬에서 수강하고 계시는 기존 고객님들은 홀딩이나 수강을 멈추지 않는 이상 지금과 같은 수강료로 수강을 하시게 할 계획입니다.
왜냐하면 그 분들은 정말 고마우신 분들이기 때문입니다.

짐잉글리쉬는 앞서 말씀드린 것처럼 고객님들의 소개로 성장하는 회사입니다. 우리가 짐잉글리쉬의 성장을 위해서 광고비를 많이 지출한다면 지금의 수강료 정책은 유지할 수 없을 것입니다. 그동안 고객님들께서 광고를 대신해서 지인들을 소개해 주셨기 때문에 짐잉글리쉬가 발전할 수 있었습니다.

그런 고마운 마음이 있기에 기존 수강고객님들은 홀딩이나 수강중단이 없는 이상 지금 수강료인 95,000원으로 계속 수강하실 수 있습니다.

이번 짐잉글리쉬의 변화가 창사 이래로 가장 큰 발전을 했던 시기로 기억되길 바라는 마음 간절합니다. 다시 회사를 만든다는 각오로 임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계획한 것들을 하나하나 실행해서 내년 2월 1일 이전에는 더 훌륭한 선생님과 더 좋은 시스템을 준비하도록 하겠습니다.

인상 될 수강료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아래와 같습니다.
매일(월~금) 20회 30분 105,000
매일(월~금) 20회 1시간 200,000
주말반(토,일 각각 1시간 15분) 8회 105,000
토요일반 일요일반 2시간 30분 4회 105,000
2개월 할인 200,000
1시간 반은 2개월 할인이 없습니다.

늘 믿고 응원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Jim Dream

목록 수정 삭제


이전 수업 후에 매일 담당선생님의 수업 코멘트를 '나의강의실'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2020-01-07
다음 평생교육바우처 등록기관 - 짐잉글리쉬 2019-09-19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