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커뮤니티 > > 공지사항

American Accent Training을 시작합니다.

관리자 2022-03-30 16:17:27 조회 4444

오래 기다리셨습니다.

고객님들께서는 오늘부터 American Accent Training 과정을 수강하실 수 있습니다.

이미 공지해드린 대로 짐잉글리쉬 선생님들은 작년 10월부터 American Accent Training을 받아왔고 현재까지 전체 선생님 중 40% 가량이 최종 평가에 통과해서 짐잉글리쉬 자체에서 교부하는 자격증을 취득했습니다.

 

이 자격증은 짐잉글리쉬에서 학생들에게 American Accent Training을 진행할 수 있는 자격을 받은 것이지 결코 완벽하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자격증을 받은 대부분의 선생님들은 Training을 시작하기 전에는 자신들이 이미 선생님으로서 충분한 능력을 갖췄다고 여겼지만, 이 훈련 과정에서 자신의 부족함을 인식하고 그것을 채워가며 배움에 대한 기쁨을 느끼고, 평생학습에 대한 동기부여가 됐다고 합니다.

 

선생님들은 앞으로도 계속 스스로 훈련하고 학습할 것이며 회사에서는 지속적인 트레이닝 시스템을 구축해서 선생님들을 도울 계획입니다.

 

처음에 이 프로젝트를 시작할 때는 지금쯤 70% 정도 선생님이 자격을 취득할 것으로 예상했는데 American Accent Training 소요기간이 계획했던 것보다 길어지고 있습니다.

일대일 교육 중 트레이너가 교육 기간 연장을 요청하는 경우가 많고 평가에 통과하지 못한 선생님들의 추가교육도 이어지고 있어서 그렇습니다.

조금 지연되더라도 이렇게 계속 보완해 가는 것이 옳은 길이라 여겨 저는 긍정적으로 받아들이고 있습니다.

 

다만 요즘은 선생님 채용하는 것이 정말 힘듭니다.

기존 선생님들의 실력이 향상됨에 따라 채용기준도 함께 높아졌기 때문입니다.

하루에도 몇 명씩 인터뷰를 진행하지만, 그중에서 함께 일할 사람을 찾는 데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다.

현재 특정한 시간대에 대기하시는 분들을 위해서는 급하게 새로운 선생님을 채용해야 하지만, 우리가 그렇게 하지 않는 것은 고객님들께 더 양질의 수업을 제공하기 위한 것이니 너그러이 양해해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우리는 지금 필리피노 선생님들이 진행하는 ‘American Accent Training’이라는 새로운 도전을 시작하려고 합니다.

선생님들도 Native가 아니라서 이번 훈련을 하면서 Native처럼 소리를 만드는 데 어려움을 겪었습니다.

이 어려움은 우리가 겪는 것과 같아서 우리의 입장을 누구보다 더 공감하고 이해하며 그 어려움을 극복할 수 있게 수업을 제공해 주시리라 기대합니다.

 

짐잉글리쉬 수업 중에 가장 중요한 것은 가능한 말을 많이 해서 영어 말하기에 익숙해지는 것입니다.

American Accent Training이 적절한 시기는 그렇게 어느 정도 말하기가 익숙해진 때라고 판단됩니다.

이 훈련이 아니어도 선생님들은 수업 중에 여러분의 발음과 액센트가 향상되도록 도움을 드릴 것이니 지금의 수업방법을 유지해도 좋고, 요일별로 구분해서 두 가지 방법을 병행하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American Accent Training에 관심 있는 분들은 시간을 두고 여유 있게 사무실로 연락 주십시오.

많은 고객님들이 한꺼번에 연락 주시면 저희가 꼼꼼히 도와드리기 어려워서 그렇습니다.

만약 여러분의 담당 선생님이 아직 자격증을 취득하지 못했더라도 현재 트레이닝을 계속 진행하고 있고 평가도 매달 진행하고 있으니 조금만 더 기다려 주시기를 부탁합니다.

 

American Accent Training 교재 제목은 ‘MASTERING THE AMERICAN ACCENT’입니다.

한국어판이고 선생님이 가지고 있는 원서와 트랙넘버가 같아서 수업하시는 데는 어려움이 없을 것입니다.

교재에 대한 안내는 아래 링크를 참고해 주십시오.

https://book.naver.com/bookdb/book_detail.naver?bid=12130539

 

고객님들께서는 우리가 새로운 도전을 할 수 있게 이곳에서 계속 수강해주셨습니다.

또한, 믿음으로 지켜보고 마음으로 응원해 주셨습니다.

진심으로 감사드리고 고객님들께 큰 도움이 되기를 바랍니다.

Jim Dream

 ppririgood 노력에 좋은 결과 응원합니다~ 짐잉글리쉬 화이팅!!  2022.03.31
 jimenglishjim ppririgood 님, 힘 되는 응원 감사합니다. 계속해서 즐겁게 공부하시기 바랍니다^^  2022.03.31
 sonya1205 역시 늘 양질의 수업을 위해 끊임없이 고민해주시고, 실행해주시고, 수업으로 느낄 수 있게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짐잉글리쉬의 경영 철학과 신념에 엄지척 엄청 올립니다!!
완전 응원하며, 정말 감사합니다!!  
 
2022.04.01
 jimenglishjim
출근해서 sonya1205 님의 글을 확인하고 월요일을 힘차게 시작할 수 있게 됐습니다.
기분 좋은 하루를 만들어 주신 sonya1205 님께 감사드립니다.
응원에 힘입어 조금씩 조금씩 앞으로 나아가겠습니다.^^
 
2022.04.04
 zxcv9231 어쩐지~ 레벨테스트할때 선생님 발음이 미국 발음이셔서 신기하다 생각했어요~ 다른 사이트에서도 레벨테스트를 몇군데 받아봤는데 다른 곳 선생님들은 필리핀 엑센트가 너무 심하셔서 잘 들리지도 않고 망설여졌는데, 여기로 등록해야겠어요^^ 감사합니다.  2022.10.24
 jimenglishjim
부족함이 있지만 계속 채워나가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2022.10.25

목록 수정 삭제


이전 여러분은 영어를 못하는 사람이 아니라 잘하고 싶은 사람입니다. 2023-04-11
다음 2022년 5월 1일부터 수강료를 인상합니다. 2022-03-02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