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커뮤니티 > > 수강후기

Gladys 선생님 감사합니다

Yujin Lim 2024-03-12 12:23:39 조회 525

 

약 반년간 Gladys 선생님과 수업을 함께했습니다. 많은 전화영어 선생님들을 만나본 건 아니지만, Gladys 선생님은 정말 최고의 선생님이십니다.

 

Gladys 선생님은 정말 선생님으로서의 직업의식이 투철하신 분 같아요. 늘 수업 준비를 철저히 해 오시고 여러 질문을 준비해 주십니다. 더 좋은 수업을 위해 매일 영어 공부를 하신다는 점도 존경스럽습니다.

 

일상 회화 뿐 아니라 시사 문제에 관련된 질문도 많이 해 주셔서 제가 평소에 쓰지 않는 말이나 표현을 생각해내고 익히는 데 도움이 많이 됐습니다.

 

수업 후 피드백으로 남겨 주시는 문장도 굉장히 퀄리티가 높습니다.

 

늘 제 말에 귀기울여주시고 공감해주셔서 선생님과의 대화 자체도 늘 즐거웠어요.

 

지금은 직장 때문에 잠시 수업을 중단한 상태인데요. 제일 아쉬운 게 Gladys 선생님과 더이상 수업을 할 수 없다는 것이었습니다. 너무 인기가 많으셔서 수업 잡기가 어려운 게 아쉬워요. 언젠가 또 Gladys 선생님과 수업하고 싶습니다.

 jimenglishjim limyou95 님, 안녕하세요.

직장 때문에 수업을 중단하신 상태인데도 시간 내서 정성스럽게 수강후기 올려주셔서 감사합니다.
Gladys 선생님과 반년 동안 공부하시면서 직접 경험하고 느끼신 것을 너무 자세하게 써주셨어요.
짐잉글리쉬 예비 고객님들이 limyou95 님의 수강후기를 읽고 Gladys 선생님과 공부하고 싶으실 거 같습니다.

두 분이 수업시간에 다양한 주제로 말씀을 많이 나누신 것 같네요.
저는 짐잉글리쉬 수업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발화량이라고 믿고 있습니다.
Gladys 선생님은 limyou95 님께서 많이 발화할 수 있게 다양한 질문을 해주셨던 것 같습니다.
수업 후 피드백도 잘해주셨고요.

어쩔 수 없이 수업을 중단하셨지만 정말 아쉽고 수업이 그리울 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영어말하기는 잠시만 쉬어도 퇴보하게 돼서 이렇게 즐겁게 공부하실 수 있으실 때 이어서 하셔야 하는데 저도 아쉬운 마음이 듭니다.
바빠서 짐잉글리쉬 수업은 못 듣지만 혼자서라도 영어로 중얼거리는 시간이 많았으면 합니다.
나중에 Gladys 선생님을 다시 만나실 때 줄지 않은 실력 오히려 앞으로 조금 더 나아간 실력을 보여주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언제든지 공부하실 수 있는 상황이 되면 연락 주세요.
성심껏 도와드리겠습니다.^^
 
2024.03.12

목록 수정 삭제


이전 Eliza 선생님과 살아있는 영어공부 2024-04-15
다음 Mari 선생님 감사합니다. 2024-03-07
TOP